하이프가 꽤 잘 반등했고, 마멋들이 시장 조정 때 코인을 더 선호하는 중임. 비트코인 현재 가격대(아직 범위 내 최저점 가정) 생각하면 거래 위치 마음에 듦. 월간 밸류 밑에서 반등했고 65-66 구간(7일/30일 rvwap) 다시 회복해야 함. 6월 밸류 구간 안에 있으면 괜찮음. 비트코인 더 떨어지면 90일 rvwap인 55 근처까지 밀릴 가능성 있는데, 이 구간이 큰 거래량 클러스터 바닥임. 55 밑으로 내려가면 40대 후반까지 큰 공백 구간이라 좀 위험함. 어제처럼 비트코인 급락 시에는 반등까지 좀 더 버텨보려는 중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616 | 0 | 0 | 06-25 15:00 | ||
| 5615 | 0 | 0 | 06-25 15:30 | ||
| 5614 | 0 | 0 | 06-25 16:00 | ||
| 5613 | 0 | 0 | 06-25 16:12 | ||
| 5612 | 0 | 0 | 06-25 16:33 | ||
| 5611 | 1 | 0 | 06-25 16:33 | ||
| 5610 | 0 | 0 | 06-25 16:52 | ||
| 5609 | 1 | 0 | 06-25 16:59 | ||
| 5608 | 0 | 0 | 06-25 17:29 | ||
| 5607 | 0 | 0 | 06-25 17:32 | ||
| 5606 | 0 | 0 | 06-25 17:43 | ||
| 5605 | 2 | 0 | 06-25 12:11 | ||
| 5604 | 2 | 0 | 06-25 14:24 | ||
| 5603 | 1 | 0 | 06-25 15:06 | ||
| 5602 | 2 | 0 | 06-25 15:07 | ||
| 5601 | 2 | 0 | 06-25 15:36 | ||
| 5600 | 2 | 0 | 06-25 07:07 | ||
| 5599 | 1 | 0 | 06-25 09:42 | ||
| 5598 | 1 | 0 | 06-25 10:18 | ||
| 5597 | 2 | 0 | 06-25 12:08 | ||
비트코인 다음 바닥은 아직 안 찍힘
|
|||||
2개월 거래량 기다리는 중
|
|||||
알트 도미넌스 상승=알트시즌 아님
|
|||||
이번 사이클 $BTC 매도 후 항상 반등 있었음
|
|||||
비트코인 59k 더 찍고 이중바닥 형성 중
|
|||||
하이퍼리퀴드 바닥 찍었을 수도 있음
|
|||||
$6만 달러 지지 두 번이나 됨
|
|||||
바닥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아님
|
|||||
비트코인 가격대에서 마멋들이 코인 선호함
|
|||||
비트코인 4년 주기 흐름 정리
|
|||||
BTC랑 거의 똑같이 투자하는 방법
|
|||||
세일러 등 기관 투자자 떠나면 고래들 돌아올 듯
|
|||||
비트코인 월간 RSI 바닥까지는 아직 좀 남음
|
|||||
월드컵 3라운드 끝나가고 비트코인 6만1천 달러대
|
|||||
비트코인에 약세장이라니 이해 안 됨
|
|||||
비트코인 저점 매수는 항상 좋은 전략은 아님
|
|||||
Dxy 반등 후 비트코인 방향성 고민 중
|
|||||
암호화폐 시장 8개월 만에 2.2조 달러 증발
|
|||||
큰손 누군가 끌려나가야 바닥 가능성
|
|||||
바닥은 못 맞추고 무릎에서 사는 게 이상적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