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어제 59k까지 떨어졌는데, 50k나 40k까지 더 내려가도 좋은 매수 타이밍일까? 개인적으로는 아무리 낮아져도 리스크 조정 관점에서 보면 거의 항상 그만한 가치가 없다고 봄. 진짜 바닥인지, 얼마나 더 떨어질지 알 수 없어서 무작정 들고 있기보단 차라리 현금을 포트폴리오에 넣는 게 나을 때가 많음. 특히 ‘페이 투 윈’ 방식으로 음의 3시그마 구간에 현금을 투입하는 게 더 효과적임. 예를 들어 50k에 사서 ATH까지 버티면 약 2년 동안 150% 수익인데, 같은 기간에 RS 다이나믹과 듀얼 포트폴리오 세팅에 투자하면 작년 BTC 80k에서 ATH까지 129% 이상 성장한 것처럼 더 좋은 수익을 낼 수 있음. 50k에서 ATH까지라면 기회가 훨씬 많을 거고. 이게 내 개인적인 생각임. 다른 의견도 궁금함.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620 | 2 | 0 | 06-25 19:06 | ||
| 5619 | 2 | 0 | 06-25 19:31 | ||
| 5618 | 2 | 0 | 06-25 19:43 | ||
| 5617 | 1 | 0 | 06-25 19:47 | ||
| 5616 | 2 | 0 | 06-25 15:00 | ||
| 5615 | 2 | 0 | 06-25 15:30 | ||
| 5614 | 2 | 0 | 06-25 16:00 | ||
| 5613 | 2 | 0 | 06-25 16:12 | ||
| 5612 | 1 | 0 | 06-25 16:33 | ||
| 5611 | 2 | 0 | 06-25 16:33 | ||
| 5610 | 1 | 0 | 06-25 16:52 | ||
| 5609 | 2 | 0 | 06-25 16:59 | ||
| 5608 | 3 | 0 | 06-25 17:29 | ||
| 5607 | 2 | 0 | 06-25 17:32 | ||
| 5606 | 2 | 0 | 06-25 17:43 | ||
| 5605 | 3 | 0 | 06-25 12:11 | ||
| 5604 | 3 | 0 | 06-25 14:24 | ||
| 5603 | 2 | 0 | 06-25 15:06 | ||
| 5602 | 2 | 0 | 06-25 15:07 | ||
| 5601 | 2 | 0 | 06-25 15:36 | ||
바닥 찍었다는 말만 넘침
|
|||||
오늘 내일 지표 좋으면 7월 초까지 반등 가능성 있음
|
|||||
솔라나 바닥권에서 주목할 때
|
|||||
비트코인 계획대로 움직이는 중
|
|||||
비트코인 다음 바닥은 아직 안 찍힘
|
|||||
2개월 거래량 기다리는 중
|
|||||
알트 도미넌스 상승=알트시즌 아님
|
|||||
이번 사이클 $BTC 매도 후 항상 반등 있었음
|
|||||
비트코인 59k 더 찍고 이중바닥 형성 중
|
|||||
하이퍼리퀴드 바닥 찍었을 수도 있음
|
|||||
$6만 달러 지지 두 번이나 됨
|
|||||
바닥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아님
|
|||||
비트코인 가격대에서 마멋들이 코인 선호함
|
|||||
비트코인 4년 주기 흐름 정리
|
|||||
BTC랑 거의 똑같이 투자하는 방법
|
|||||
세일러 등 기관 투자자 떠나면 고래들 돌아올 듯
|
|||||
비트코인 월간 RSI 바닥까지는 아직 좀 남음
|
|||||
월드컵 3라운드 끝나가고 비트코인 6만1천 달러대
|
|||||
비트코인에 약세장이라니 이해 안 됨
|
|||||
비트코인 저점 매수는 항상 좋은 전략은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