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y가 한두 개 넥라인 다시 테스트하고 큰 상승 움직임 갈 가능성 있음. 오른쪽 어깨 하나 더 만들어서 대칭 맞추는 게 자연스러워 보임. Dxy 하락 구간에서 비트코인 얼마나 올라갈지 모르겠음. 지금은 중립적인 입장임.
내가 보는 시나리오는 두 가지뿐임. 87k 찍고 40k 초반까지 최소 하락하거나, 54k 찍고 87k 갔다가 40k 초반까지 최소 하락하는 경우. 블랙스완 이벤트 있으면 둘 다 40k 초반까지 떨어질 수 있음.
일간, 주간 차트에서 강세 다이버전스가 꽤 좋아 보이긴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Dxy랑 내가 공유한 꿈 때문에 54k 시나리오 쪽에 좀 더 무게를 둠.
그리고 $Strc 상황도 있음. 세일러가 크게 터지기 전에 꽤 힘든 시험대에 오를 것 같음. 루나 때랑 비슷한 느낌인데, 이번엔 다르게 끝날 거임. 살아남을 거임. 근데 이 Strc 문제는 끝나기 전에 더 꼬일 듯. 그냥 다 사라지길 바라고 있을 듯함. 적어도 감정적으로는 크게 흔들릴 거임.
Dxy는 106 근처까지 3번째 상승 드라이브 갈 게 확실해 보임. 둥근 바닥과 넥라인 무시 못함.
비트코인은 이런 식으로 움직일 수도 있음. 60중반까지 매물대가 얇아서 늦게 숏 잡은 사람들 고전할 가능성 큼.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620 | 3 | 0 | 06-25 19:06 | ||
| 5619 | 2 | 0 | 06-25 19:31 | ||
| 5618 | 3 | 0 | 06-25 19:43 | ||
| 5617 | 2 | 0 | 06-25 19:47 | ||
| 5616 | 3 | 0 | 06-25 15:00 | ||
| 5615 | 2 | 0 | 06-25 15:30 | ||
| 5614 | 2 | 0 | 06-25 16:00 | ||
| 5613 | 2 | 0 | 06-25 16:12 | ||
| 5612 | 1 | 0 | 06-25 16:33 | ||
| 5611 | 2 | 0 | 06-25 16:33 | ||
| 5610 | 1 | 0 | 06-25 16:52 | ||
| 5609 | 2 | 0 | 06-25 16:59 | ||
| 5608 | 3 | 0 | 06-25 17:29 | ||
| 5607 | 2 | 0 | 06-25 17:32 | ||
| 5606 | 2 | 0 | 06-25 17:43 | ||
| 5605 | 3 | 0 | 06-25 12:11 | ||
| 5604 | 3 | 0 | 06-25 14:24 | ||
| 5603 | 2 | 0 | 06-25 15:06 | ||
| 5602 | 2 | 0 | 06-25 15:07 | ||
| 5601 | 2 | 0 | 06-25 15:36 | ||
바닥 찍었다는 말만 넘침
|
|||||
오늘 내일 지표 좋으면 7월 초까지 반등 가능성 있음
|
|||||
솔라나 바닥권에서 주목할 때
|
|||||
비트코인 계획대로 움직이는 중
|
|||||
비트코인 다음 바닥은 아직 안 찍힘
|
|||||
2개월 거래량 기다리는 중
|
|||||
알트 도미넌스 상승=알트시즌 아님
|
|||||
이번 사이클 $BTC 매도 후 항상 반등 있었음
|
|||||
비트코인 59k 더 찍고 이중바닥 형성 중
|
|||||
하이퍼리퀴드 바닥 찍었을 수도 있음
|
|||||
$6만 달러 지지 두 번이나 됨
|
|||||
바닥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아님
|
|||||
비트코인 가격대에서 마멋들이 코인 선호함
|
|||||
비트코인 4년 주기 흐름 정리
|
|||||
BTC랑 거의 똑같이 투자하는 방법
|
|||||
세일러 등 기관 투자자 떠나면 고래들 돌아올 듯
|
|||||
비트코인 월간 RSI 바닥까지는 아직 좀 남음
|
|||||
월드컵 3라운드 끝나가고 비트코인 6만1천 달러대
|
|||||
비트코인에 약세장이라니 이해 안 됨
|
|||||
비트코인 저점 매수는 항상 좋은 전략은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