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제레미 그랜섬이 말할 때는 들어야 함. 비트코인이 결국 0이 된다는 의견에는 동의하지 않음. 하지만 지금이 역대 최대 버블인 건 맞고, 장기 투자라면 미국 주식은 피하는 게 낫다고 봄. 앞으로 1~2년 강세장 지나면 1929~1930년 대공황급 약세장이 올 거라는 생각임. 그래서 지금이야말로 가치 쌓고 계속 빌드업해야 큰 폭락에 피해 안 입는다는 게 개인적인 동기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825 | 0 | 0 | 06-27 02:09 | ||
| 5824 | 1 | 0 | 06-27 04:42 | ||
| 5823 | 1 | 0 | 06-27 05:20 | ||
| 5822 | 0 | 0 | 06-27 05:23 | ||
| 5821 | 0 | 0 | 06-27 05:32 | ||
| 5820 | 0 | 0 | 06-27 05:43 | ||
| 5819 | 2 | 0 | 06-27 01:10 | ||
| 5818 | 1 | 0 | 06-27 01:25 | ||
| 5817 | 2 | 0 | 06-27 01:35 | ||
| 5816 | 1 | 0 | 06-27 02:04 | ||
| 5815 | 1 | 0 | 06-27 02:26 | ||
| 5814 | 1 | 0 | 06-27 02:28 | ||
| 5813 | 2 | 0 | 06-27 02:31 | ||
| 5812 | 2 | 0 | 06-27 02:52 | ||
| 5811 | 1 | 0 | 06-26 23:27 | ||
| 5810 | 2 | 0 | 06-26 23:55 | ||
| 5809 | 1 | 0 | 06-26 23:57 | ||
| 5808 | 2 | 0 | 06-26 23:58 | ||
| 5807 | 2 | 0 | 06-27 00:00 | ||
| 5806 | 2 | 0 | 06-27 00:03 | ||
비트코인 6만 달러대 횡보하면 pDAI 돌파 기대
|
|||||
스마트 머니, S&P 500 물량 정리 중
|
|||||
비트코인 거의 안 빠졌는데 MSTR은 4% 하락
|
|||||
비트코인 바닥 근처임
|
|||||
비트코인 약세장 6개월 빨간봉은 두 번뿐
|
|||||
전설 그랜섬 말은 귀 기울일 만함
|
|||||
비트코인 네트워크 채택 2017년 이후 둔화
|
|||||
이번 사이클 최대 움직임 아직 안 옴
|
|||||
바닥 가까움, 약간 더 빠질 수도 있음
|
|||||
WTI $70선에서 반등 가능성 있음
|
|||||
솔라나 첫 목표가 도달 후 더 오를 듯
|
|||||
비트코인 바닥은 60% 이상 하락 후임
|
|||||
비트코인 약세장인데 숏 치면 안 됨
|
|||||
비트코인 현재 약세장 핵심 구간 관찰 중
|
|||||
레버리지로 비트코인 다 팔고 후회 중
|
|||||
비트코인 단기 반등 후 5만 달러대 가능성 높음
|
|||||
BTC 10만 달러 때와 정반대 심리 상태임
|
|||||
이전 약세장 바닥 때 그레이스케일 할인율 50%였음
|
|||||
시바이누 역사적 기회임
|
|||||
비트코인 바닥 찍으러 가는 거 아니면 보물 사는 기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