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약 2500만 달러 롱 포지션임. 강제 매도 물량의 70%는 이미 나왔고, 시장 흐름은 엄청나게 약세였음. 비트코인도 역사적 저점 부근에 있음. 여기서 반등 안 보면 암호화폐 미래 자체를 의심하는 거임. 약세장 믿는다면 세일러가 결국 돈 떨어져서 비트코인 팔 수밖에 없다고 보는 건데, 그건 아니라고 봄. 대부분 부는 강제 매도 감내하는 사람이 가져감. 다들 도망갈 때 참고 버티는 사람이 이기는 구조임. 시장 심리 거의 바닥 찍었고, 이더리움도 연중 최저가 근처임. 숏 포지션은 너무 편안해 보임. 가격 내려가면 숏들이 더 시끄러워지는데, 이번 강제 분배와 포지션 정리 끝나면 다시 올라가는 게 합리적임. 금값은 이미 내리고 주식 시장도 수조 달러 증발했는데, 비트코인은 역사적 분배 구간 근처에서 거래 중임. 큰 반등 나올 가능성 높음. 세일러가 STRC랑 MSTR 주가 이렇게 떨어지는데 가만히 있을 리 없고, 다른 전략도 분명 고려 중일 거라 시장이 과소평가하는 느낌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719 | 1 | 0 | 06-26 04:10 | ||
| 5718 | 2 | 0 | 06-26 04:27 | ||
| 5717 | 1 | 0 | 06-26 06:10 | ||
| 5716 | 2 | 0 | 06-26 06:46 | ||
| 5715 | 1 | 0 | 06-26 06:53 | ||
| 5714 | 2 | 0 | 06-26 07:00 | ||
| 5713 | 1 | 0 | 06-26 07:17 | ||
| 5712 | 1 | 0 | 06-26 07:25 | ||
| 5711 | 1 | 0 | 06-26 07:38 | ||
| 5710 | 2 | 0 | 06-26 03:33 | ||
| 5709 | 2 | 0 | 06-26 04:01 | ||
| 5708 | 2 | 0 | 06-26 04:05 | ||
| 5707 | 2 | 0 | 06-26 04:30 | ||
| 5706 | 1 | 0 | 06-26 04:44 | ||
| 5705 | 2 | 0 | 06-26 04:45 | ||
| 5704 | 2 | 0 | 06-26 04:47 | ||
| 5703 | 2 | 0 | 06-26 04:56 | ||
| 5702 | 2 | 0 | 06-26 05:02 | ||
| 5701 | 1 | 0 | 06-26 05:06 | ||
| 5700 | 2 | 0 | 06-26 05:38 | ||
7월에 주식이랑 코인 강세장 올 듯
|
|||||
비트코인 약세장 후반부 분위기
|
|||||
이더리움 강세장 기대 중
|
|||||
비트코인 다시 롱 포지션으로 수익 회전 중
|
|||||
GME, BTC, MSTR 2년 비교 및 숏 트레이드 분석
|
|||||
월드컵 목요일 경기 예상
|
|||||
비트코인 장기 보유자 수익권 48%일 때 강세 신호
|
|||||
비트코인 단기 조정 중, 저점 매수 시작하는 중
|
|||||
STRC 75 찍음... 아픔
|
|||||
바닥 찍은 듯, 연말까지 30만 달러 가능성
|
|||||
비트코인과 MSTR 힘든 하루였음
|
|||||
솔루나, AI 인프라 전환 본격화 중
|
|||||
SUI 아직 진짜 강세장 안 옴
|
|||||
비트코인 강세장 함정 딱 맞게 터짐
|
|||||
AAVE 바닥 찍은 것 같아서 매수함
|
|||||
비트코인 주간 강세 다이버전스 첫 등장
|
|||||
NVDA 약세장 진입 가능성 경고
|
|||||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사이클 고민 중
|
|||||
비트코인 6개월 약세장 끝나가고 있음
|
|||||
비트코인 바닥은 과정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