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BC에서 단 아이브스랑 톰 리가 자주 나오는데, 단 아이브스가 좋아하던 MSFT랑 AAPL 둘 다 강세장인데도 52주 신저가 찍음. 근데 단 아이브스는 이 부분에 대해선 침묵 중임. 또 다른 단골 종목 PLTR도 -55%에 52주 신저가임. 톰 리도 비트코인 폭락 얘기는 안 함. 금융 방송이 이미지 관리하느라 손실 난 종목은 잘 안 다루고, 진행자들도 까다로운 질문 잘 안 함. 대신 오늘 잘 나가는 MU 같은 종목만 집중 조명하고, 15배 오른 종목에 반만 사는 게 왜 좋은지 설명함. 시청자들은 결국 물린 사람들인데 이걸 숨기려고만 함. 이건 인신공격 아니고 사실임. 내일 아침에 트위터에 관련 내용 더 올릴 예정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708 | 2 | 0 | 06-26 04:05 | ||
| 5707 | 2 | 0 | 06-26 04:30 | ||
| 5706 | 1 | 0 | 06-26 04:44 | ||
| 5705 | 2 | 0 | 06-26 04:45 | ||
| 5704 | 2 | 0 | 06-26 04:47 | ||
| 5703 | 2 | 0 | 06-26 04:56 | ||
| 5702 | 2 | 0 | 06-26 05:02 | ||
| 5701 | 1 | 0 | 06-26 05:06 | ||
| 5700 | 2 | 0 | 06-26 05:38 | ||
| 5699 | 2 | 0 | 06-26 05:52 | ||
| 5698 | 2 | 0 | 06-26 05:54 | ||
| 5697 | 6 | 0 | 06-26 01:59 | ||
| 5696 | 5 | 0 | 06-26 02:07 | ||
| 5695 | 5 | 0 | 06-26 02:10 | ||
| 5694 | 4 | 0 | 06-26 02:11 | ||
| 5693 | 5 | 0 | 06-26 02:12 | ||
| 5692 | 4 | 0 | 06-26 02:15 | ||
| 5691 | 5 | 0 | 06-26 02:21 | ||
| 5690 | 4 | 0 | 06-26 02:22 | ||
| 5689 | 5 | 0 | 06-26 02:28 | ||
솔루나, AI 인프라 전환 본격화 중
|
|||||
SUI 아직 진짜 강세장 안 옴
|
|||||
비트코인 강세장 함정 딱 맞게 터짐
|
|||||
AAVE 바닥 찍은 것 같아서 매수함
|
|||||
비트코인 주간 강세 다이버전스 첫 등장
|
|||||
NVDA 약세장 진입 가능성 경고
|
|||||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사이클 고민 중
|
|||||
비트코인 6개월 약세장 끝나가고 있음
|
|||||
비트코인 바닥은 과정임
|
|||||
비트코인 1개월봉 지지 확인 중
|
|||||
비트코인 계속 사는 이유
|
|||||
로컬 바닥 가까움, 비트코인 69k~71k 예상
|
|||||
CNBC 패널들 실적 안 좋은 종목은 외면 중
|
|||||
비트코인 약세장 바닥은 0.786~0.886 피보 구간 사이
|
|||||
비트코인 약세장 1년째임
|
|||||
MSTR 주가 고점 대비 84% 하락 중
|
|||||
사일러/마이크로스트래티지 문제 아니면 5만9천 달러에 대량 매수했을 듯
|
|||||
비트코인 올해 최저점 찍고 약세장 확정
|
|||||
BTC 이번 사이클 매매 기회 세팅 중
|
|||||
60k 이하 다음 목표 예측 어려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