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수(코인) 아직 20% 정도 더 빠질 가능성 있음(알트는 더 클 수도). 다들 세일러 욕하면서 업계 끝났다고 난리치고, 조문문도 나오고, 결국 5만 달러 근처에서 바닥 찍는 느낌임. 비트코인은 중장기적으로 AI 관련 종목들한테 수익률 밀릴 가능성 높음. 요즘은 AI가 더 현실적이고 매력적인 스토리라서. 그래도 5만 달러대에 비트코인 사면 인내심만 있으면 나쁘지 않은 재정적 결과 기대 가능함. 단, 무리하게 레버리지 쓰면 안 됨. 늘 하는 질문인데, 이번에는 진짜 다를까? 비트코인 완전히 죽어서 다시 신고가 못 찍을까? AI랑 다른 투자처들이 많아지면서 게임 판은 확실히 바뀌었음. 그래도 이번에는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는 쪽임. 결국 비트코인은 다시 올라갈 거임. 출처는 그냥 지어낸 거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662 | 5 | 0 | 06-26 01:43 | ||
| 5661 | 7 | 0 | 06-26 02:01 | ||
| 5660 | 6 | 0 | 06-25 22:36 | ||
| 5659 | 7 | 0 | 06-25 22:54 | ||
| 5658 | 7 | 0 | 06-25 22:56 | ||
| 5657 | 5 | 0 | 06-25 22:59 | ||
| 5656 | 5 | 0 | 06-25 23:02 | ||
| 5655 | 6 | 0 | 06-25 23:02 | ||
| 5654 | 5 | 0 | 06-25 23:04 | ||
| 5653 | 5 | 0 | 06-25 23:05 | ||
| 5652 | 6 | 0 | 06-25 23:05 | ||
| 5651 | 5 | 0 | 06-25 23:07 | ||
| 5650 | 6 | 0 | 06-25 23:20 | ||
| 5649 | 6 | 0 | 06-25 23:20 | ||
| 5648 | 5 | 0 | 06-25 23:22 | ||
| 5647 | 6 | 0 | 06-25 23:26 | ||
| 5646 | 3 | 0 | 06-25 23:35 | ||
| 5645 | 3 | 0 | 06-25 23:39 | ||
| 5644 | 3 | 0 | 06-25 23:48 | ||
| 5643 | 3 | 0 | 06-25 23:49 | ||
비트코인 20% 정도 더 빠질 수도 있음
|
|||||
가치 저장 자산 바닥 근처로 보임
|
|||||
비트코인 5만 달러 이하 전망 다수
|
|||||
비트코인 이해하면 기대감 생김
|
|||||
비트코인 가격 상관없이 감탄 중
|
|||||
비트코인 곧 폭락 확신하고 숏 걸었음
|
|||||
사일러 청산돼야 비트코인 오를 듯
|
|||||
10월에 바닥 찍는다는 컨센서스지만 지금도 바닥 형성 중임
|
|||||
HBAR 지역 최저점 근처까지 하락 중
|
|||||
BTC 200주 이동평균선 근처가 바닥권일 가능성 있음
|
|||||
비트코인·솔라나 21년 2월 고점 지지 중요
|
|||||
지금 시장 어디로 갈지 질문 많음
|
|||||
진짜 바닥 다가오는 중
|
|||||
비트코인 $58K는 역사적 바닥권임
|
|||||
비트코인 바닥 아직 아닐 수도 있음
|
|||||
비트코인 다음 파동과 강세장 함정 예상
|
|||||
20대 초반부터 비트코인 전량 보유 중
|
|||||
예상한 대로 진행 중임
|
|||||
역대 최대 IPO는 항상 약세장 신호
|
|||||
비트코인 바닥은 윅스가 필요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