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때부터 비트코인 전량 보유 중임. 비트코인이 가장 도덕적인 돈이면서 끝없는 돈 찍어내기에 대한 헤지라고 생각함. 근데 전량 보유 안 해도 괜찮음. 그래도 비트코인이 왜 좋은지 얘기 나누고 싶음. 디지털 돈, 디지털 골드라는 개념이 낯설고 의심스러운 거 이해함. 근데 미래는 디지털임. 달러로 표시된 자산에 투자한다고 나쁜 사람 아님. S&P 산다고 페도 지지하는 것도 아니고, 부모님 은퇴 자금으로 VOO 추천한다고 부모님 싫어하는 것도 아님. 이런 댓글은 무시하면 됨. 비트코인 엄청 좋아하고 강세장 기대 중인데, 맥시랑 일반인 사이 다리 놓으려고 계정 만든 거임. 아직 감정적으로 어려운 부분도 있음.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657 | 3 | 0 | 06-25 22:59 | ||
| 5656 | 3 | 0 | 06-25 23:02 | ||
| 5655 | 3 | 0 | 06-25 23:02 | ||
| 5654 | 2 | 0 | 06-25 23:04 | ||
| 5653 | 3 | 0 | 06-25 23:05 | ||
| 5652 | 2 | 0 | 06-25 23:05 | ||
| 5651 | 2 | 0 | 06-25 23:07 | ||
| 5650 | 3 | 0 | 06-25 23:20 | ||
| 5649 | 3 | 0 | 06-25 23:20 | ||
| 5648 | 2 | 0 | 06-25 23:22 | ||
| 5647 | 2 | 0 | 06-25 23:26 | ||
| 5646 | 2 | 0 | 06-25 23:35 | ||
| 5645 | 1 | 0 | 06-25 23:39 | ||
| 5644 | 2 | 0 | 06-25 23:48 | ||
| 5643 | 3 | 0 | 06-25 23:49 | ||
| 5642 | 3 | 0 | 06-25 23:52 | ||
| 5641 | 3 | 0 | 06-25 23:57 | ||
| 5640 | 2 | 0 | 06-25 19:48 | ||
| 5639 | 2 | 0 | 06-25 20:09 | ||
| 5638 | 2 | 0 | 06-25 20:11 | ||
비트코인 곧 폭락 확신하고 숏 걸었음
|
|||||
사일러 청산돼야 비트코인 오를 듯
|
|||||
10월에 바닥 찍는다는 컨센서스지만 지금도 바닥 형성 중임
|
|||||
HBAR 지역 최저점 근처까지 하락 중
|
|||||
BTC 200주 이동평균선 근처가 바닥권일 가능성 있음
|
|||||
비트코인·솔라나 21년 2월 고점 지지 중요
|
|||||
지금 시장 어디로 갈지 질문 많음
|
|||||
진짜 바닥 다가오는 중
|
|||||
비트코인 $58K는 역사적 바닥권임
|
|||||
비트코인 바닥 아직 아닐 수도 있음
|
|||||
비트코인 다음 파동과 강세장 함정 예상
|
|||||
20대 초반부터 비트코인 전량 보유 중
|
|||||
예상한 대로 진행 중임
|
|||||
역대 최대 IPO는 항상 약세장 신호
|
|||||
비트코인 바닥은 윅스가 필요함
|
|||||
솔라나 $SOL 매매 기회 올 수도 있음
|
|||||
MSTR mNAV 0.72, 비트코인 바닥 5만 달러 가능성
|
|||||
비트코인 약세장 바닥가 예측 보자
|
|||||
세일러가 비트코인 바닥 찍었다고 함
|
|||||
비트코인 약세장 분위기 요즘 대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