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가 CNBC에서 비트코인 바닥이 6만 달러라고 직접 말함. 지금부터 강세장 시작이라면서 여기서부터 반등 온다고 자신감 뿜뿜 중임. 72만 개 넘는 비트코인 들고 있는 사람이니까 그냥 희망고문이 아니라 수십억 달러 베팅한 확신임. 세일러는 사이클에 맞춰 트레이딩 안 하고 그냥 꾸준히 모으는 스타일임. 폭락장, 약세장, 패닉 때마다 사모으고 한 사토시도 안 팔았음. 그래서 바닥 찍었다는 말에 무게감 있음. 근데 세일러가 세상에서 제일 편향된 강세론자라서 당연히 강세장 온다고 봄. 이게 틀렸다고 할 수 없는 게 비트코인 상승 예측력은 인정받는 편임. 근데 세일러가 강세라는 건 새 소식도 아님. 항상 강세였음. 진짜 물어봐야 할 건 세일러 믿음이 아니라 지금 유동성, 법률, 기관 수요가 그가 말하는 상승을 뒷받침하느냐임. 지금 보면 그 조건들이 꽤 맞아떨어지는 중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650 | 3 | 0 | 06-25 23:20 | ||
| 5649 | 3 | 0 | 06-25 23:20 | ||
| 5648 | 3 | 0 | 06-25 23:22 | ||
| 5647 | 3 | 0 | 06-25 23:26 | ||
| 5646 | 2 | 0 | 06-25 23:35 | ||
| 5645 | 2 | 0 | 06-25 23:39 | ||
| 5644 | 3 | 0 | 06-25 23:48 | ||
| 5643 | 3 | 0 | 06-25 23:49 | ||
| 5642 | 3 | 0 | 06-25 23:52 | ||
| 5641 | 3 | 0 | 06-25 23:57 | ||
| 5640 | 2 | 0 | 06-25 19:48 | ||
| 5639 | 3 | 0 | 06-25 20:09 | ||
| 5638 | 3 | 0 | 06-25 20:11 | ||
| 5637 | 3 | 0 | 06-25 20:27 | ||
| 5636 | 3 | 0 | 06-25 20:40 | ||
| 5635 | 2 | 0 | 06-25 20:40 | ||
| 5634 | 3 | 0 | 06-25 20:52 | ||
| 5633 | 1 | 0 | 06-25 21:14 | ||
| 5632 | 3 | 0 | 06-25 21:14 | ||
| 5631 | 2 | 0 | 06-25 21:21 | ||
진짜 바닥 다가오는 중
|
|||||
비트코인 $58K는 역사적 바닥권임
|
|||||
비트코인 바닥 아직 아닐 수도 있음
|
|||||
비트코인 다음 파동과 강세장 함정 예상
|
|||||
20대 초반부터 비트코인 전량 보유 중
|
|||||
예상한 대로 진행 중임
|
|||||
역대 최대 IPO는 항상 약세장 신호
|
|||||
비트코인 바닥은 윅스가 필요함
|
|||||
솔라나 $SOL 매매 기회 올 수도 있음
|
|||||
MSTR mNAV 0.72, 비트코인 바닥 5만 달러 가능성
|
|||||
비트코인 약세장 바닥가 예측 보자
|
|||||
세일러가 비트코인 바닥 찍었다고 함
|
|||||
비트코인 약세장 분위기 요즘 대세임
|
|||||
리스크파이로 암호화폐 리스크 다루는 법 새로움
|
|||||
비트코인 200주 이동평균선 근처임
|
|||||
이더리움 토큰 $0.30 돌파 후 강세 유지 중
|
|||||
비트코인 바닥까지 몇 달 더 걸림
|
|||||
블랙록 비트코인 대량 매도 시작
|
|||||
비트코인과 일부 알트코인 온도차 심해짐
|
|||||
알트코인들 움직임 시작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