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SPY는 50억 달러, QQQ는 37억 달러 순유입인데 BTC ETF는 6억 5400만 달러 빠져나감. IBIT만 해도 5억 달러나 빠짐. 이건 거시적 리스크 오프가 아님. 리스크 오프면 수십억 달러 어치 주식 사는 게 말이 안 됨. 완전 코인만 빠지는 상황임. 흐름을 보는 똑똑한 자금은 빠져나가고, 34% 빠진 차트만 보고 바닥이라 믿는 군중은 남아있음. 5억 달러 빠져나가는데도 64%가 강세라는 건 함정이지 바닥이 아님. 앞으로 2주 동안 BTC가 6만~6만 2천 달러 사이에서 움직일 거라고 봄. 차트보다 흐름이 더 중요함. 너는 어디서 선 긋고 버틸 건가?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331 | 1 | 0 | 06-22 09:54 | ||
| 5330 | 0 | 0 | 06-22 10:16 | ||
| 5329 | 1 | 0 | 06-22 10:27 | ||
| 5328 | 1 | 0 | 06-22 10:39 | ||
| 5327 | 1 | 0 | 06-22 10:58 | ||
| 5326 | 0 | 0 | 06-22 10:59 | ||
| 5325 | 3 | 0 | 06-22 08:16 | ||
| 5324 | 3 | 0 | 06-22 08:16 | ||
| 5323 | 3 | 0 | 06-22 08:22 | ||
| 5322 | 2 | 0 | 06-22 08:37 | ||
| 5321 | 3 | 0 | 06-22 03:58 | ||
| 5320 | 3 | 0 | 06-22 06:27 | ||
| 5319 | 3 | 0 | 06-22 06:36 | ||
| 5318 | 2 | 0 | 06-22 07:16 | ||
| 5317 | 2 | 0 | 06-22 07:35 | ||
| 5316 | 2 | 0 | 06-22 08:02 | ||
| 5315 | 2 | 0 | 06-22 00:51 | ||
| 5314 | 2 | 0 | 06-22 04:29 | ||
| 5313 | 3 | 0 | 06-22 04:36 | ||
| 5312 | 2 | 0 | 06-22 04:45 | ||
비트코인 관심도 재테스트 중
|
|||||
새로운 한 주, 주요 이슈들 정리
|
|||||
비트코인 다시 저항 구간 진입
|
|||||
비트코인 5만 달러 초중반 저점 스윕 예상 중
|
|||||
비트코인 이동평균선에서 반등 성공한 듯
|
|||||
같은 흐름, 다른 해석
|
|||||
디플레이션 막으려고 돈 엄청 찍는 중
|
|||||
디플레이션 막으려고 돈 엄청 찍는 중
|
|||||
비트코인 도미넌스 바닥 찍을 때임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비트코인 가격 잔차의 반감기 내 움직임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곧 폭락 올 듯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BTC 바닥 패턴 업데이트 및 알트 약세 경고
|
|||||
이번 약세장에 제대로 된 알트시즌 없음
|
|||||
비트코인 장기 승리하려면 속도 필요함
|
|||||
60k 지지 확인 위한 추가 하락 예상
|
|||||
알트코인 더 담는 중
|
|||||
지금 비트코인 사는 건 큰 실수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