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달러 다 날리고 코인판 영원히 접는 중임. 근데 너네도 다 잃기 전에 2분만 내 시간 좀 써달라는 거임. 예전 첫 약세장 때 비트코인 85% 폭락하고 알트들 많이 사라졌을 때 코인은 뭔가 신비한 느낌이었음. 두 번째 약세장 때 ftx랑 루나 터진 것도 지금 상황이랑 완전 달랐음. 가격 얘기하는 것도 아님. 아직 약세장도 아니고 비트코인 2만8천 달러 갈 거임. 코인 이미지랑 평판 완전 박살남. 예전 두 번 약세장 때랑 완전 다름. 돈이 너무 여러 군데로 나눠져 있음. 소셜 미디어만 봐도 도박 광고랑 예측 플랫폼 홍보 천지임. 인플루언서들은 핑계 대면서 계속 홍보하고 넘어감. "50만 달러 잃고 도박해서 벌었다" 이런 거 사실은 한 푼도 못 벌었고, 그냥 홍보비 받고 운 좋게 한 번 맞춘 거임. 걔네가 너 잡아먹으려고 하는 거임. 걔네 진짜 돈 없음. 돈이 없음. 도박 자금은 10개 예측 플랫폼, 1000개 도박 사이트, 1천만 개 밈코인으로 쪼개져서 남는 돈 없음. 앞으로 더 심해질 거임. 지난 약세장 때는 1개 플랫폼, 100개 사이트, 1만 개 밈코인이었는데 지금은 10배 더 쪼개진 상태임. 코인과 밈코인 평판 완전 구려서 사람들 신뢰 안 함. 솔라나 토큰도 이제 신뢰 안 됨. 500배, 1000배 콜 여러 번 맞췄지만 지금 상황 보면 그냥 똥물 뿌리고 5분 뒤에 -80% 찍는 게 현실임. 부자 트레이더들이 도박글 올리는 거 재미로 하는 거 아님. 걔네 돈 없음. 다 잃었고 인테그리티 지키려고 인생 망치는 홍보 안 하려고 함. 다들 인정해라, 너네도 망했다는 거. 솔라나 트레이더들, 또 달릴 거라 생각함? 누가 너네 토큰 사러 올 거임? 눈 멀었음? ansem이 또 펌프펀 수수료랑 낮은 시총 토큰 올리는 거 솔라나 최상단 신호임. 걔보다 영향력 큰 사람 없음. 난 걔 방식은 좋아함.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436 | 10 | 0 | 06-23 23:58 | ||
| 5435 | 5 | 0 | 06-23 18:55 | ||
| 5434 | 5 | 0 | 06-23 19:47 | ||
| 5433 | 5 | 0 | 06-23 20:05 | ||
| 5432 | 5 | 0 | 06-23 20:42 | ||
| 5431 | 7 | 0 | 06-23 21:04 | ||
| 5430 | 8 | 0 | 06-23 21:20 | ||
| 5429 | 5 | 0 | 06-23 21:28 | ||
| 5428 | 5 | 0 | 06-23 21:32 | ||
| 5427 | 5 | 0 | 06-23 21:35 | ||
| 5426 | 7 | 0 | 06-23 18:09 | ||
| 5425 | 10 | 0 | 06-23 18:25 | ||
| 5424 | 10 | 0 | 06-23 18:34 | ||
| 5423 | 6 | 0 | 06-23 18:54 | ||
| 5422 | 8 | 0 | 06-23 18:54 | ||
| 5421 | 6 | 0 | 06-23 19:52 | ||
| 5420 | 7 | 0 | 06-23 15:27 | ||
| 5419 | 10 | 0 | 06-23 15:55 | ||
| 5418 | 7 | 0 | 06-23 16:03 | ||
| 5417 | 11 | 0 | 06-23 16:32 | ||
비트코인 또 똑같은 실수 반복 중
|
|||||
자유 위해 싸운 불굴의 애국자 조던 클락
|
|||||
비트코인 단기 반등 시도 중
|
|||||
비트코인 1일봉 거래 업데이트
|
|||||
연준 의장이 선호하는 인플레이션 지표 차이
|
|||||
스카라무치, 비트코인 2026년 말부터 반등 예상
|
|||||
이더리움 1만 달러와 알트시즌 신호
|
|||||
비트코인 2% 하락에 바닥이라 함 웃김
|
|||||
약세장에도 매수하는 사람만 살아남음
|
|||||
5월 중순 이후 기관 수요 없음
|
|||||
BTC 가격 조정과 주문 흐름 관찰 중
|
|||||
스페이스X 소매 투자자 고점에 물림
|
|||||
마이크로스트래티지 비트코인 위기설 분석
|
|||||
$BTC 4시간봉 오픈인터레스트 신저가 시도 중
|
|||||
6만 달러가 사이클 바닥일 수도 있음
|
|||||
BTC 바닥 찍었다는 말 아직 믿기 힘듦
|
|||||
크립토 용어 정리 필요함
|
|||||
스트래티지 없이도 스트라이브에 강세장임
|
|||||
BTC 6만2200달러 지지선 노림
|
|||||
비트코인 65K 찍고 덤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