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달러 다 날리고 코인판 영원히 접는 중임. 근데 너네도 다 잃기 전에 2분만 내 시간 좀 써달라는 거임. 예전 첫 약세장 때 비트코인 85% 폭락하고 알트들 많이 사라졌을 때 코인은 뭔가 신비한 느낌이었음. 두 번째 약세장 때 ftx랑 루나 터진 것도 지금 상황이랑 완전 달랐음. 가격 얘기하는 것도 아님. 아직 약세장도 아니고 비트코인 2만8천 달러 갈 거임. 코인 이미지랑 평판 완전 박살남. 예전 두 번 약세장 때랑 완전 다름. 돈이 너무 여러 군데로 나눠져 있음. 소셜 미디어만 봐도 도박 광고랑 예측 플랫폼 홍보 천지임. 인플루언서들은 핑계 대면서 계속 홍보하고 넘어감. "50만 달러 잃고 도박해서 벌었다" 이런 거 사실은 한 푼도 못 벌었고, 그냥 홍보비 받고 운 좋게 한 번 맞춘 거임. 걔네가 너 잡아먹으려고 하는 거임. 걔네 진짜 돈 없음. 돈이 없음. 도박 자금은 10개 예측 플랫폼, 1000개 도박 사이트, 1천만 개 밈코인으로 쪼개져서 남는 돈 없음. 앞으로 더 심해질 거임. 지난 약세장 때는 1개 플랫폼, 100개 사이트, 1만 개 밈코인이었는데 지금은 10배 더 쪼개진 상태임. 코인과 밈코인 평판 완전 구려서 사람들 신뢰 안 함. 솔라나 토큰도 이제 신뢰 안 됨. 500배, 1000배 콜 여러 번 맞췄지만 지금 상황 보면 그냥 똥물 뿌리고 5분 뒤에 -80% 찍는 게 현실임. 부자 트레이더들이 도박글 올리는 거 재미로 하는 거 아님. 걔네 돈 없음. 다 잃었고 인테그리티 지키려고 인생 망치는 홍보 안 하려고 함. 다들 인정해라, 너네도 망했다는 거. 솔라나 트레이더들, 또 달릴 거라 생각함? 누가 너네 토큰 사러 올 거임? 눈 멀었음? ansem이 또 펌프펀 수수료랑 낮은 시총 토큰 올리는 거 솔라나 최상단 신호임. 걔보다 영향력 큰 사람 없음. 난 걔 방식은 좋아함.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324 | 5 | 0 | 06-22 08:16 | ||
| 5323 | 5 | 0 | 06-22 08:22 | ||
| 5322 | 3 | 0 | 06-22 08:37 | ||
| 5321 | 5 | 0 | 06-22 03:58 | ||
| 5320 | 4 | 0 | 06-22 06:27 | ||
| 5319 | 5 | 0 | 06-22 06:36 | ||
| 5318 | 4 | 0 | 06-22 07:16 | ||
| 5317 | 4 | 0 | 06-22 07:35 | ||
| 5316 | 4 | 0 | 06-22 08:02 | ||
| 5315 | 4 | 0 | 06-22 00:51 | ||
| 5314 | 4 | 0 | 06-22 04:29 | ||
| 5313 | 5 | 0 | 06-22 04:36 | ||
| 5312 | 4 | 0 | 06-22 04:45 | ||
| 5311 | 6 | 0 | 06-22 05:43 | ||
| 5310 | 5 | 0 | 06-22 05:52 | ||
| 5309 | 6 | 0 | 06-22 01:53 | ||
| 5308 | 6 | 0 | 06-22 01:55 | ||
| 5307 | 7 | 0 | 06-22 02:21 | ||
| 5306 | 5 | 0 | 06-22 02:32 | ||
| 5305 | 5 | 0 | 06-22 02:57 | ||
디플레이션 막으려고 돈 엄청 찍는 중
|
|||||
비트코인 도미넌스 바닥 찍을 때임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비트코인 가격 잔차의 반감기 내 움직임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곧 폭락 올 듯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BTC 바닥 패턴 업데이트 및 알트 약세 경고
|
|||||
이번 약세장에 제대로 된 알트시즌 없음
|
|||||
비트코인 장기 승리하려면 속도 필요함
|
|||||
60k 지지 확인 위한 추가 하락 예상
|
|||||
알트코인 더 담는 중
|
|||||
지금 비트코인 사는 건 큰 실수임
|
|||||
비트코인 6만3천 달러, 이더 1700달러 근처
|
|||||
이번 주 초반은 약세장 분위기
|
|||||
비트코인 ETF 출혈 중이지만 매도 압력 줄어드는 중
|
|||||
비트코인 다시 강세장 분위기
|
|||||
비트코인 생산원가 매수는 항상 좋은 전략
|
|||||
이더리움 도미넌스 2025년 저점 찍고 강한 반등 시작 예상
|
|||||
이번 약세장 꼭지, 2000년 닷컴버블보다 더 많은 사람들 물릴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