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달러 다 날리고 코인 영원히 접으려 함. 근데 너희도 다 날리기 전에 2분만 내 시간 좀 써달라는 말임. 몇 년 전 첫 약세장 때 비트코인 85% 폭락하고 알트들 많이 사라졌었음. 그때는 코인이 뭔가 ‘신비한’ 느낌이었음. 두 번째 약세장 때 ftx랑 루나 터진 것도 지금 상황이랑 완전 달랐음. 가격 얘기하는 것도 아님. 아직 약세장도 아니고 비트코인 곧 2만8천 달러 찍을 거임. 코인 이미지랑 평판 완전 박살남. 지난 두 번 약세장과는 완전 다름. 돈이 너무 여러 군데로 분산돼 있음. 소셜 미디어만 봐도 도박 광고랑 예측 플랫폼 홍보가 넘쳐남. 인플루언서들 항상 핑계 대면서 홍보하고 넘어감. “50만 달러 잃었는데 도박해서 다시 벌었음” 이거 번역하면 ‘아무것도 못 벌었고, 그냥 홍보비 받고 운 좋게 한 번 맞춘 거임’임. 걔네는 진짜 돈 없음. 완전 무자본임. 도박성 유동성은 10개 예측 플랫폼, 1000개 도박 사이트, 1천만 개 밈코인으로 쪼개져 있음. 남는 돈 없음. 앞으로 더 심해질 거임. 지난 약세장 때는 플랫폼 1개, 사이트 100개, 밈코인 1만 개였음. 유동성이 그대로라도 지금은 10배로 쪼개진 셈임. 코인과 밈코인 평판 완전 바닥임. 사람들 이 공간 절대 안 믿음. 솔라나 토큰도 이제 신뢰 안 감. 500배, 1000배 콜 여러 번 했지만 지금 상황 보면 그냥 똥 싸놓고 5분 뒤에 -80% 찍는 거 보는 느낌임. “부자 트레이더”들이 돈 많아서 도박 홍보하는 거 아님. 돈 없음. 그리고 여기서 당당히 말하는데 다 날렸고 인생 망치는 홍보는 안 하겠다는 거임. 다들 인정해라, 너네도 망했다고. 너무 힘든가? 다 알잖아. 백만장자인 척 그만 좀 해라. 솔라나 트레이더들, 또 달릴 거라 생각함? 누가 너네 토큰 사겠음? 눈이 먼 거임? 앤섬이 또 펌프펀 수수료랑 저가 토큰 올리는 거 솔라나 최상단 신호임. 관심도, 영향력 그 누구보다 큰데. 난 그의 접근법은 좋아함.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326 | 1 | 0 | 06-22 10:59 | ||
| 5325 | 3 | 0 | 06-22 08:16 | ||
| 5324 | 3 | 0 | 06-22 08:16 | ||
| 5323 | 3 | 0 | 06-22 08:22 | ||
| 5322 | 2 | 0 | 06-22 08:37 | ||
| 5321 | 3 | 0 | 06-22 03:58 | ||
| 5320 | 3 | 0 | 06-22 06:27 | ||
| 5319 | 3 | 0 | 06-22 06:36 | ||
| 5318 | 2 | 0 | 06-22 07:16 | ||
| 5317 | 3 | 0 | 06-22 07:35 | ||
| 5316 | 3 | 0 | 06-22 08:02 | ||
| 5315 | 3 | 0 | 06-22 00:51 | ||
| 5314 | 3 | 0 | 06-22 04:29 | ||
| 5313 | 4 | 0 | 06-22 04:36 | ||
| 5312 | 3 | 0 | 06-22 04:45 | ||
| 5311 | 4 | 0 | 06-22 05:43 | ||
| 5310 | 4 | 0 | 06-22 05:52 | ||
| 5309 | 5 | 0 | 06-22 01:53 | ||
| 5308 | 5 | 0 | 06-22 01:55 | ||
| 5307 | 6 | 0 | 06-22 02:21 | ||
같은 흐름, 다른 해석
|
|||||
디플레이션 막으려고 돈 엄청 찍는 중
|
|||||
디플레이션 막으려고 돈 엄청 찍는 중
|
|||||
비트코인 도미넌스 바닥 찍을 때임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비트코인 가격 잔차의 반감기 내 움직임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곧 폭락 올 듯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BTC 바닥 패턴 업데이트 및 알트 약세 경고
|
|||||
이번 약세장에 제대로 된 알트시즌 없음
|
|||||
비트코인 장기 승리하려면 속도 필요함
|
|||||
60k 지지 확인 위한 추가 하락 예상
|
|||||
알트코인 더 담는 중
|
|||||
지금 비트코인 사는 건 큰 실수임
|
|||||
비트코인 6만3천 달러, 이더 1700달러 근처
|
|||||
이번 주 초반은 약세장 분위기
|
|||||
비트코인 ETF 출혈 중이지만 매도 압력 줄어드는 중
|
|||||
비트코인 다시 강세장 분위기
|
|||||
비트코인 생산원가 매수는 항상 좋은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