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실시간 시세 변동률 김치 프리미엄 거래량

MSTR은 레버리지 비트코인 인수기라 약세장에 고생함

MSTR은 본질적으로 레버리지 비트코인 인수기라 약세장에선 어느 정도 고생하는 건 당연함. 강세장에서 더 크게 오르려면 약세장 고통은 피할 수 없음. 경영진 결정에 대해선 의견이 갈릴 수 있지만, 보수적이면 상승폭 적고, 공격적이면 약세장 고통 커지는 건 불가피함. 시장 혼란 속에서 혁신적인 제품도 내놓고 있는데, 시장에서 어떻게 평가받을지 예측 불가임. 예를 들어, $STRC USD 준비금 줄여서 OTM 컨버트 일부 사들인 결정은 BTC가 84,000달러일 때 한 건데, 이후 플래시 크래시로 60,000달러까지 떨어져서 지금 보니 좀 무리였음. 이런 건 어쩔 수 없는 리스크임. 결국 현장에서 뛰는 사람들이고, 뒤에서 결과 보고 비판하는 건 쉽지만 실제로는 쉽지 않음. 2022~2023년에 포지션 잡았고 최소 10년은 들고 갈 생각임. 그때 가서 BTC 대비 성과 평가할 예정임. 그전까지는 실수도 있고 스트레스 테스트도 있고 희석도 있을 수밖에 없는데, 이게 혁신에 따른 대가임.

원문 링크 : https://twitter.com/BitPaine/status/2067823315541274789
신고
이전글
비트코인·이더리움 약세장 신호 감지
다음글
호주 증시, 미국 금리 우려에 광산주 약세
0개의 댓글
해외 반응
No 제목 닉네임 조회수 추천 등록일
제목
5156

해외유저(Henrik Ze…)

16 0 06-19 16:13
5155

해외유저(Sam and S…)

13 0 06-19 16:28
5154

해외유저(Djani)

15 0 06-19 16:31
5153

해외유저(Sluzzy)

14 0 06-19 16:52
5152

해외유저(Crypto Ro…)

15 0 06-19 17:03
5151

해외유저(ardizor 🧙…)

15 0 06-19 17:31
5150

해외유저(That Mart…)

11 0 06-19 17:35
5149

해외유저(JinX)

11 0 06-19 12:32
5148

해외유저(TNT Capit…)

10 0 06-19 12:42
5147

해외유저(Rejamong)

11 0 06-19 13:57
5146

해외유저(SandmanAv…)

13 0 06-19 14:04
5145

해외유저(Media Man)

16 0 06-19 14:09
5144

해외유저(Fiat Arch…)

14 0 06-19 14:26
5143

해외유저(𝗟𝗶𝗾𝘂𝗶𝗱𝗶𝘁𝘆…)

14 0 06-19 14:28
5142

해외유저(yaboyskey)

15 0 06-19 14:35
5141

해외유저(Jamie Ene…)

13 0 06-19 14:50
5140

마이클 세일러(스…

13 0 06-19 15:45
5139

해외유저(genk 🧙🏻‍♂️)

10 0 06-19 05:57
5138

해외유저(Aaron Dis…)

9 0 06-19 12:16
5137

해외유저(Bit Paine…)

8 0 06-19 13:14
비트코인 대폭락 올 수도 있음
해외유저(Henrik Zeberg) / 조회수 : 16 / 06-19 16:13
다음 비트코인 강세장 시작은 말 한마디부터
해외유저(Sam and Sam) / 조회수 : 13 / 06-19 16:28
이번 주 시장은 힘 빠짐, 비트코인도 하락 중
해외유저(Djani) / 조회수 : 15 / 06-19 16:31
비트코인 2025년 10월 정점 찍음
해외유저(Sluzzy) / 조회수 : 14 / 06-19 16:52
비트코인 약세장 플래그 3번째 확인
해외유저(Crypto Rover) / 조회수 : 15 / 06-19 17:03
S&P 500 지금 페이즈 6임
해외유저(ardizor 🧙‍♂️) / 조회수 : 15 / 06-19 17:31
강세장 근거 점점 약해짐
해외유저(That Martini …) / 조회수 : 11 / 06-19 17:35
BTC 6.3만 달러에서 마감할 듯
해외유저(JinX) / 조회수 : 11 / 06-19 12:32
BTC 6만2천 달러 아래부터 조심해야 함
해외유저(TNT Capital) / 조회수 : 10 / 06-19 12:42
이더리움 재단, 스스로 쓸모없어지기 전에 일 마칠 수 있을까
해외유저(Rejamong) / 조회수 : 11 / 06-19 13:57
AVAX 계속 하락 중
해외유저(SandmanAvax🔺) / 조회수 : 13 / 06-19 14:04
호주 증시, 미국 금리 우려에 하락
해외유저(Media Man) / 조회수 : 16 / 06-19 14:09
비트코인 2026년 4분기부터 반등 시작 예상
해외유저(Fiat Archive) / 조회수 : 14 / 06-19 14:26
스테이블 도미넌스 주요 지점 도달
해외유저(𝗟𝗶𝗾𝘂𝗶𝗱𝗶𝘁𝘆 𝗛𝘂𝗻…) / 조회수 : 14 / 06-19 14:28
기관이 10월 바닥 신경 안 쓴다는 게 가장 큰 착각임
해외유저(yaboyskey) / 조회수 : 15 / 06-19 14:35
게임스탑, 현금 가치만큼 거래 중이라 더 주목 필요함
해외유저(Jamie Enevsta) / 조회수 : 13 / 06-19 14:50
오늘은 시장 휴장임
마이클 세일러(스트래… / 조회수 : 13 / 06-19 15:45
비트코인 지금 매수는 1~3년 이상 좋은 기회
해외유저(genk 🧙🏻‍♂️) / 조회수 : 10 / 06-19 05:57
비트코인·이더리움 약세장 신호 감지
해외유저(Aaron Dishner) / 조회수 : 9 / 06-19 12:16
MSTR은 레버리지 비트코인 인수기라 약세장에 고생함
해외유저(Bit Paine ⚡️) / 조회수 : 8 / 06-19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