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 떨어진 코인만 사는 게 낫다는 생각임. 강한 알트들, 예를 들면 Hype, VVV, WLD 같은 애들 이미 어느 정도 정리된 느낌임. 개인적으로는 BTC, ETH, SOL 같은 메이저 코인 사는 쪽이 좋음. 청산 나도 메이저는 금방 반등해서 손실 덜 볼 수 있음. 4년 주기 돌아가고 있어서 가을 전까지 바닥은 없을 거 같음.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3917 | 37 | 0 | 06-05 10:25 | ||
| 3916 | 34 | 0 | 06-05 10:31 | ||
| 3915 | 31 | 0 | 06-05 10:56 | ||
| 3914 | 31 | 0 | 06-05 11:41 | ||
| 3913 | 35 | 0 | 06-05 11:46 | ||
| 3912 | 35 | 0 | 06-05 05:08 | ||
| 3911 | 34 | 0 | 06-05 05:24 | ||
| 3910 | 33 | 0 | 06-05 07:26 | ||
| 3909 | 37 | 0 | 06-05 08:21 | ||
| 3908 | 33 | 0 | 06-05 08:30 | ||
| 3907 | 31 | 0 | 06-05 08:38 | ||
| 3906 | 34 | 0 | 06-05 08:38 | ||
| 3905 | 34 | 0 | 06-05 08:40 | ||
| 3904 | 34 | 0 | 06-05 09:46 | ||
| 3903 | 29 | 0 | 06-05 09:47 | ||
| 3902 | 29 | 0 | 06-05 04:53 | ||
| 3901 | 28 | 0 | 06-05 06:46 | ||
| 3900 | 30 | 0 | 06-05 06:48 | ||
| 3899 | 24 | 0 | 06-05 07:38 | ||
| 3898 | 29 | 0 | 06-05 03:49 | ||
AVGO, 5파 끝나고 ABC 조정 시작
|
|||||
비트코인 더블 바닥 형성 중일 가능성
|
|||||
비트코인 급락 예상했고 고점에서 대박익절함
|
|||||
솔라나와 비트코인 월봉 차트 비교
|
|||||
비트코인 일봉 차트 최근 하락과 비슷함
|
|||||
$META 600달러 이하 될 때까지 안 건드림
|
|||||
6위 기업 비트코인 보유자, 매도 안 함
|
|||||
CUBO+ 지원 3일 남음
|
|||||
사일러 때문에 비트코인 신뢰 떨어져 Zcash로 갈아탐
|
|||||
요즘 분위기 진짜 암울함
|
|||||
16년간 1달러도 안 움직임
|
|||||
59.8K 지지선 깨야 진입 가능할 듯
|
|||||
비트코인 주요 사이클 저점은 200WMA와 300WMA 사이에 형성됨
|
|||||
아서 헤이즈 욕하는 거 너무 억지임
|
|||||
비트코인 1시간봉 약세 페넌트 형성
|
|||||
스페이스X IPO가 이번 사이클 최대 유동성 이동 촉발 가능성
|
|||||
바운스 기대 어려워진 듯
|
|||||
비트코인 9시간 RSI 과매도 신호
|
|||||
미국 증시 혼조, 비트코인 3% 하락 중
|
|||||
덜 떨어진 알트만 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