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C 스팟 ETF가 최근 3일 동안 7,800 BTC(약 5억 5천만 달러) 흡수했는데 가격은 전혀 안 움직임. 어떤 사람들은 이걸 약세 신호로 볼 수도 있겠지만, 이 구간에서 강한 수요 구간에 도달한 게 확실해 보임. 매도자들이 기관 매수 물량에 던질 코인이 다 떨어지면 막을 게 없어서 가격은 올라갈 거 같음. 이란 전쟁이나 유가 상황에 많이 달렸지만, 조만간 해결책이 나오면 가격이 확 올랄 거라고 생각함. 그래도 난 조정 구간마다 분할 매수(DCA)하면서 상황 악화돼서 5만 달러대로 내려가도 대비 중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797 | 279 | 0 | 03-13 21:29 | ||
| 796 | 291 | 0 | 03-13 18:37 | ||
| 795 | 290 | 0 | 03-13 18:59 | ||
| 794 | 299 | 0 | 03-13 16:07 | ||
| 793 | 300 | 0 | 03-13 16:22 | ||
| 792 | 301 | 0 | 03-13 17:31 | ||
| 791 | 311 | 0 | 03-13 17:34 | ||
| 790 | 304 | 0 | 03-13 15:29 | ||
| 789 | 312 | 0 | 03-13 15:40 | ||
| 788 | 294 | 0 | 03-13 12:30 | ||
| 787 | 312 | 0 | 03-13 13:54 | ||
| 786 | 318 | 0 | 03-13 09:17 | ||
| 785 | 294 | 0 | 03-13 09:42 | ||
| 784 | 321 | 0 | 03-13 08:00 | ||
| 783 | 297 | 0 | 03-13 08:57 | ||
| 782 | 285 | 0 | 03-13 09:41 | ||
| 781 | 288 | 0 | 03-13 05:45 | ||
| 780 | 291 | 0 | 03-13 05:57 | ||
| 779 | 342 | 0 | 03-13 06:54 | ||
| 778 | 281 | 0 | 03-13 07:02 | ||
바이낸스 현물 대량 매도 신호
|
|||||
비트코인 패턴 또 반복 중
|
|||||
가장 싫어할 강세장 지속 올 듯
|
|||||
비트코인 7만5천 달러 돌파 준비 중
|
|||||
비트코인 바닥은 아직 아님
|
|||||
비트코인 아직 박스권임
|
|||||
BTC 강한 랠리 오고 알트시즌 대기 중임
|
|||||
$62k~$72k 구간에 매집 구간 형성 중
|
|||||
약세장 특징: 단기 보유자 수익 구간 50% 이하
|
|||||
톰 리랑 캐시 우드가 이번 달 주식 바닥 예상함
|
|||||
비트코인 7만1천 달러 돌파
|
|||||
비트코인 4시간봉 3.5일째 강세 유지 중
|
|||||
DJT가 시장 떠받칠 수단 거의 다 써가는 중
|
|||||
모두 포기해야 대박 시작됨
|
|||||
금융시장 폭락에 유가 200달러 가면 비트코인 분기점
|
|||||
이더리움 SL 잠시 제거 필요
|
|||||
비트코인 오늘 횡보 중
|
|||||
비트코인 6만 달러 바닥은 글쎄
|
|||||
200주 이동평균선은 함정임
|
|||||
QUBIC 4시간봉 강세 플래그 형성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