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바닥은 찍었다고 생각해서 2월 폭락 이후 65~70% 자본 투입했음. 근데 올인한 건 절대 아님. 만약 20~25% 추가 하락 나오면 대비 중임. 2024년 12월까지 #TOTAL3 기준 알트코인 시가총액 대안 시나리오 공유함. 그래서 30~35%는 스테이블에 놔둔 상태임. #OTHERS(톱10 제외 알트) + 비트코인이 2017년 장기 추세선 터치한 게 올인 목표였는데 월봉 마감 보고 결정하려고 기다리는 중. TOTAL3 보면 아직 매크로 0.618 지지선(약 4940억 달러)까지 23% 정도 남음. 이더리움(알트 왕)도 월봉 추세선 위 지키기 힘든 모습임. 월봉 마감이 추세선 아래면 1185~1070달러 지지 테스트 가능성 있음. 이미 몇몇 알트 장기 매수 추천한 상태고, 최악 시나리오 대비 매수 주문도 살아있음. 다시 말하지만 이건 대안 시나리오고, 최악 상황 오면 그게 마지막 올인 매수 타이밍임. 현재 스테이블에 30% 자본과 대출금도 그대로 둔 상태임. 인생 기회 놓치기 싫어서 최악 대비 철저히 준비 중임. 이번이 마지막 공개 글이고 7월 15일쯤 다시 활동 예정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963 | 0 | 0 | 06-29 03:02 | ||
| 5962 | 0 | 0 | 06-29 03:54 | ||
| 5961 | 0 | 0 | 06-29 04:14 | ||
| 5960 | 0 | 0 | 06-29 04:15 | ||
| 5959 | 0 | 0 | 06-29 04:16 | ||
| 5958 | 0 | 0 | 06-29 04:16 | ||
| 5957 | 0 | 0 | 06-29 04:17 | ||
| 5956 | 0 | 0 | 06-29 04:32 | ||
| 5955 | 0 | 0 | 06-29 04:52 | ||
| 5954 | 0 | 0 | 06-29 05:06 | ||
| 5953 | 0 | 0 | 06-29 01:51 | ||
| 5952 | 0 | 0 | 06-29 01:56 | ||
| 5951 | 0 | 0 | 06-29 02:26 | ||
| 5950 | 1 | 0 | 06-29 02:33 | ||
| 5949 | 0 | 0 | 06-29 02:46 | ||
| 5948 | 0 | 0 | 06-29 03:04 | ||
| 5947 | 0 | 0 | 06-29 03:05 | ||
| 5946 | 0 | 0 | 06-29 03:49 | ||
| 5945 | 2 | 0 | 06-28 23:56 | ||
| 5944 | 2 | 0 | 06-29 00:01 | ||
솔라나에 눈 돌리자 $USELESS 주목받는 중
|
|||||
마이크로스트래티지가 밈 주식 된 날
|
|||||
비트코인 2026 약세장 패턴 반복 중
|
|||||
글로벌 유동성 부족과 비트코인 구조 변화
|
|||||
비트코인 L1 안 쓰는 게 진짜 문제임
|
|||||
다음 사이클 비트코인 4배면 운 좋은 편임
|
|||||
UPEG 출시 후 급등 뒤 조정 중
|
|||||
다음 강세장 전 암호화폐 바닥 예상 구간
|
|||||
이번 약세장은 다를 수도 있음
|
|||||
비트코인 6만 달러에서 바닥 찍음
|
|||||
비트코인 아직 많이 떨어질 가능성 있음, 4만 달러도 올 수 있음
|
|||||
일요일 아침 시장 변동성 심함
|
|||||
비트코인 강세 전환 신호 아직 없음
|
|||||
비트코인 3분기 연속 적자 임박
|
|||||
시장 주요 흐름과 비트코인 전망
|
|||||
비트코인 팔아서 재무구조 개선하는 게 최선일 수도 있음
|
|||||
이번이 바닥이길 바람
|
|||||
알트코인 추가 하락 대비 중
|
|||||
비트코인에 온갖 악재 다 맞았는데 6만 달러 유지 중
|
|||||
비트코인 5만6천 달러 아래로 떨어지면 대규모 청산 임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