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워 많고 좋은 인사이트 주는 사람이 영상에서 비트코인 전량 매도한 이유가 과도한 레버리지 때문임. 비트코인 담보로 너무 무리하게 빚내서 샀다가 반등 없고 다 꼬이는 상황에 당황 중임. 이런 식으로 레버리지 끼고 비트코인 사는 사람들 매일 보임. 마이클 세일러도 그렇고 다들 비슷함. 그러고선 왜 가격이 안 오르냐고 궁금해함. 비트코인은 원래 자기 돈으로 꾸준히 모으는 게 핵심인데, 2008년 금융위기 원인도 과도한 레버리지와 무분별한 대출임. 근데 똑같은 짓을 비트코인에 반복하는 꼴임. 영상 주인공은 자신감 과잉에 빨리 부자 되려다 망한 듯. 11분짜리 영상에서 여러 얘기 나오는데, 개인적으로는 매달 100달러씩 꾸준히 사는 게 답임. 10년 뒤엔 훨씬 많이 모임. 최소한 매달 100달러라도 못 모으면 인생 계획부터 다시 생각해봐야 함. 그리고 X에서 15센트짜리 댓글이나 달고 있을 거면 도움 안 됨. 손에 흙 묻히고 가치 있는 일이나 하라는 말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811 | 0 | 0 | 06-26 23:27 | ||
| 5810 | 0 | 0 | 06-26 23:55 | ||
| 5809 | 0 | 0 | 06-26 23:57 | ||
| 5808 | 0 | 0 | 06-26 23:58 | ||
| 5807 | 0 | 0 | 06-27 00:00 | ||
| 5806 | 0 | 0 | 06-27 00:03 | ||
| 5805 | 0 | 0 | 06-27 00:08 | ||
| 5804 | 0 | 0 | 06-27 00:09 | ||
| 5803 | 0 | 0 | 06-27 00:23 | ||
| 5802 | 0 | 0 | 06-27 00:45 | ||
| 5801 | 0 | 0 | 06-27 00:48 | ||
| 5800 | 0 | 0 | 06-27 00:57 | ||
| 5799 | 0 | 0 | 06-27 00:59 | ||
| 5798 | 0 | 0 | 06-27 01:10 | ||
| 5797 | 1 | 0 | 06-26 21:20 | ||
| 5796 | 2 | 0 | 06-26 21:51 | ||
| 5795 | 2 | 0 | 06-26 22:02 | ||
| 5794 | 2 | 0 | 06-26 22:07 | ||
| 5793 | 1 | 0 | 06-26 22:12 | ||
| 5792 | 2 | 0 | 06-26 22:53 | ||
레버리지로 비트코인 다 팔고 후회 중
|
|||||
비트코인 단기 반등 후 5만 달러대 가능성 높음
|
|||||
BTC 10만 달러 때와 정반대 심리 상태임
|
|||||
이전 약세장 바닥 때 그레이스케일 할인율 50%였음
|
|||||
시바이누 역사적 기회임
|
|||||
비트코인 바닥 찍으러 가는 거 아니면 보물 사는 기회임
|
|||||
비트코인 약세장 72% 진행됨
|
|||||
비트코인 7만 달러 찍고 진짜 하락 시작임
|
|||||
스페이스X 때문에 투자 환경 변화 실감함
|
|||||
비트코인 저점 깨지 않고 매도 압력 흡수 중
|
|||||
비트코인 계속 같은 함정 반복 중
|
|||||
비트코인 단기 바닥 형성 중, 최종 바닥은 10월경 예상
|
|||||
손실 중인 1050만 비트코인이 바닥 신호임
|
|||||
마이클 세일러 비트코인 미 정부가 인수한다는 루머
|
|||||
솔라나 600달러 전망에 호불호 갈림
|
|||||
비트코인 바닥 거의 다 왔음
|
|||||
비트코인 약세장 바닥 평균 263일째임
|
|||||
1998년 이후 주식시장 이런 적 없음
|
|||||
CAT 주식 버블 아님, XLI도 신기록 찍음
|
|||||
지금은 신규 포지션 안 열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