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NR 폭락하면 제일 쉬운 게 톰 리 탓하는 거임. 솔직히 어느 정도는 맞음. 희석 우려, ATM 농담, 5% ETH 쫓기, 인센티브 구조, 강세 뉴스에도 보유자들만 더 가난해진 느낌 주는 거 다 톰 리 책임임. 근데 현실을 보자면 ETH도 폭락 중이고 BTC도 약세임. 암호화폐 전체가 마진콜에 우울증 진단 동시에 받은 느낌임. BMNR이 혼자 떨어지는 게 아님. ETH 재무 회사 만들었는데 ETH가 죽은 돈처럼 굴러가니 주식이 레버리지 고통 기계가 된 거임. ETH 오르면 천재 소리 듣고, ETH 떨어지면 악당 찾는 상황임. 지금 톰 리는 이마에 '날 탓해' 사인 붙이고 서 있는 꼴임. 공정한가? 글쎄. 진짜 질문은 BMNR이 톰 리가 주주 신뢰 깨서 망한 건지, 아니면 암호화폐 폭락할 때 고베타 ETH 래퍼가 원래 이런 모습인지임. 톰 리를 얼마나 탓할지는 각자 판단할 문제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617 | 3 | 0 | 06-25 19:47 | ||
| 5616 | 3 | 0 | 06-25 15:00 | ||
| 5615 | 3 | 0 | 06-25 15:30 | ||
| 5614 | 3 | 0 | 06-25 16:00 | ||
| 5613 | 2 | 0 | 06-25 16:12 | ||
| 5612 | 2 | 0 | 06-25 16:33 | ||
| 5611 | 3 | 0 | 06-25 16:33 | ||
| 5610 | 2 | 0 | 06-25 16:52 | ||
| 5609 | 3 | 0 | 06-25 16:59 | ||
| 5608 | 4 | 0 | 06-25 17:29 | ||
| 5607 | 2 | 0 | 06-25 17:32 | ||
| 5606 | 2 | 0 | 06-25 17:43 | ||
| 5605 | 4 | 0 | 06-25 12:11 | ||
| 5604 | 3 | 0 | 06-25 14:24 | ||
| 5603 | 2 | 0 | 06-25 15:06 | ||
| 5602 | 3 | 0 | 06-25 15:07 | ||
| 5601 | 3 | 0 | 06-25 15:36 | ||
| 5600 | 5 | 0 | 06-25 07:07 | ||
| 5599 | 4 | 0 | 06-25 09:42 | ||
| 5598 | 4 | 0 | 06-25 10:18 | ||
비트코인 계획대로 움직이는 중
|
|||||
비트코인 다음 바닥은 아직 안 찍힘
|
|||||
2개월 거래량 기다리는 중
|
|||||
알트 도미넌스 상승=알트시즌 아님
|
|||||
이번 사이클 $BTC 매도 후 항상 반등 있었음
|
|||||
비트코인 59k 더 찍고 이중바닥 형성 중
|
|||||
하이퍼리퀴드 바닥 찍었을 수도 있음
|
|||||
$6만 달러 지지 두 번이나 됨
|
|||||
바닥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아님
|
|||||
비트코인 가격대에서 마멋들이 코인 선호함
|
|||||
비트코인 4년 주기 흐름 정리
|
|||||
BTC랑 거의 똑같이 투자하는 방법
|
|||||
세일러 등 기관 투자자 떠나면 고래들 돌아올 듯
|
|||||
비트코인 월간 RSI 바닥까지는 아직 좀 남음
|
|||||
월드컵 3라운드 끝나가고 비트코인 6만1천 달러대
|
|||||
비트코인에 약세장이라니 이해 안 됨
|
|||||
비트코인 저점 매수는 항상 좋은 전략은 아님
|
|||||
Dxy 반등 후 비트코인 방향성 고민 중
|
|||||
암호화폐 시장 8개월 만에 2.2조 달러 증발
|
|||||
큰손 누군가 끌려나가야 바닥 가능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