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NR 폭락하면 제일 쉬운 게 톰 리 탓하는 거임. 솔직히 어느 정도는 맞음. 희석 우려, ATM 농담, 5% ETH 쫓기, 인센티브 구조, 강세 뉴스에도 보유자들만 더 가난해진 느낌 주는 거 다 톰 리 책임임. 근데 현실을 보자면 ETH도 폭락 중이고 BTC도 약세임. 암호화폐 전체가 마진콜에 우울증 진단 동시에 받은 느낌임. BMNR이 혼자 떨어지는 게 아님. ETH 재무 회사 만들었는데 ETH가 죽은 돈처럼 굴러가니 주식이 레버리지 고통 기계가 된 거임. ETH 오르면 천재 소리 듣고, ETH 떨어지면 악당 찾는 상황임. 지금 톰 리는 이마에 '날 탓해' 사인 붙이고 서 있는 꼴임. 공정한가? 글쎄. 진짜 질문은 BMNR이 톰 리가 주주 신뢰 깨서 망한 건지, 아니면 암호화폐 폭락할 때 고베타 ETH 래퍼가 원래 이런 모습인지임. 톰 리를 얼마나 탓할지는 각자 판단할 문제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590 | 0 | 0 | 06-25 06:24 | ||
| 5589 | 0 | 0 | 06-25 06:53 | ||
| 5588 | 0 | 0 | 06-25 06:57 | ||
| 5587 | 0 | 0 | 06-25 07:46 | ||
| 5586 | 0 | 0 | 06-25 08:36 | ||
| 5585 | 0 | 0 | 06-25 09:43 | ||
| 5584 | 1 | 0 | 06-25 06:00 | ||
| 5583 | 1 | 0 | 06-25 06:02 | ||
| 5582 | 1 | 0 | 06-25 06:10 | ||
| 5581 | 1 | 0 | 06-25 06:15 | ||
| 5580 | 1 | 0 | 06-25 06:19 | ||
| 5579 | 1 | 0 | 06-25 06:33 | ||
| 5578 | 1 | 0 | 06-25 07:01 | ||
| 5577 | 1 | 0 | 06-25 07:13 | ||
| 5576 | 2 | 0 | 06-25 03:19 | ||
| 5575 | 4 | 0 | 06-25 03:40 | ||
| 5574 | 3 | 0 | 06-25 04:02 | ||
| 5573 | 3 | 0 | 06-25 04:08 | ||
| 5572 | 3 | 0 | 06-25 04:13 | ||
| 5571 | 4 | 0 | 06-25 04:23 | ||
$ICP에 대한 확신이 더 강해짐
|
|||||
비트코인 6만 달러 구간 주목 중
|
|||||
BTC 59K에서 괜찮은 SFP 나옴
|
|||||
미국 증시 소폭 하락, 코인도 약세장 분위기
|
|||||
비트코인 반등 중이긴 한데 바닥은 아님
|
|||||
DXY 움직임 나오면 BTC 바닥 찍은 듯
|
|||||
비트코인 6만 달러 바닥 찍음
|
|||||
BMNR 폭락에 톰 리 탓하기 쉽지만
|
|||||
2026년 BTC 차트 똑같이 따라가면 큰일남
|
|||||
주간 BTC 차트 강세 다이버전스 감지
|
|||||
$BTC 바닥은 거래량 급증 없으면 안 생김
|
|||||
비트코인 바닥 계속 같은 구간에서 형성 중
|
|||||
비트코인 58k-63k 주요 주간 지지선에 위치
|
|||||
비트코인 롱 포지션과 단기 움직임
|
|||||
바닥 신호가 너무 높음
|
|||||
암호화폐 현 상황에 대한 짧은 불만
|
|||||
2월 BTCTC 탈출 때 큰 손실 봤음
|
|||||
BTC, ETH 4분기 연속 적자 가능성 거의 없음
|
|||||
마이클 세일러 100년 투자 선언
|
|||||
비트코인 약세장 패턴 형성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