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에서 진짜 싫은 점은 가격 떨어지면 다들 싫어함. 강세장 때는 톰 리가 최고라고, 이더리움 강세장이라고 난리였음. 세일러는 MSTR이랑 BTC에 신급 취급받았는데 약세장 오니까 다들 까기 바쁨. 세일러가 32BTC 판 거는 그냥 사업일 뿐이고, 가격에 큰 영향 없다고 봄. 톰 리랑 이더도 마찬가지임. 이건 사이클임. 사람들은 지쳤고, 개인들은 이익 실현 안 했어도 펀드랑 큰 투자자들은 했음. 전쟁도 가격에 영향 줬고, IPO도 유동성 더 빨아감. 근데 긍정적으로 보면 이더 업그레이드 여러 번 했고, 솔라나는 2026년 한 번도 안 떨어졌음. HYPE/fomo랑 다른 파생상품들도 잘 돌아가고, WC 때 예측 시장 거래량 최고 찍은 거 보면 엄청 강세장 느낌임. 가격 중요하고 이익 실현도 해야 하지만, 은행들이 죽일 줄 알았던 생태계가 여기까지 온 거 보면 꽤 멀리 온 거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597 | 8 | 0 | 06-25 12:08 | ||
| 5596 | 6 | 0 | 06-25 12:10 | ||
| 5595 | 7 | 0 | 06-25 12:13 | ||
| 5594 | 6 | 0 | 06-25 12:41 | ||
| 5593 | 6 | 0 | 06-25 09:54 | ||
| 5592 | 7 | 0 | 06-25 11:00 | ||
| 5591 | 7 | 0 | 06-25 11:41 | ||
| 5590 | 5 | 0 | 06-25 06:24 | ||
| 5589 | 7 | 0 | 06-25 06:53 | ||
| 5588 | 5 | 0 | 06-25 06:57 | ||
| 5587 | 5 | 0 | 06-25 07:46 | ||
| 5586 | 6 | 0 | 06-25 08:36 | ||
| 5585 | 5 | 0 | 06-25 09:43 | ||
| 5584 | 6 | 0 | 06-25 06:00 | ||
| 5583 | 6 | 0 | 06-25 06:02 | ||
| 5582 | 7 | 0 | 06-25 06:10 | ||
| 5581 | 6 | 0 | 06-25 06:15 | ||
| 5580 | 5 | 0 | 06-25 06:19 | ||
| 5579 | 5 | 0 | 06-25 06:33 | ||
| 5578 | 6 | 0 | 06-25 07:01 | ||
바닥은 못 맞추고 무릎에서 사는 게 이상적임
|
|||||
비트코인 장기 보유량 변동으로 본 매도 시기
|
|||||
BTC, ETH 월간 RSI 최저치 근접
|
|||||
비트코인 1시간봉 63,400달러 돌파 관건
|
|||||
CRV, BTC, USDT.D 최근 움직임 정리
|
|||||
2022년 5월 비트코인 가격 움직임과 비슷한 상황 가능성 있음
|
|||||
2008년 이후 RSI 30 이하마다 바닥 신호
|
|||||
$ICP에 대한 확신이 더 강해짐
|
|||||
비트코인 6만 달러 구간 주목 중
|
|||||
BTC 59K에서 괜찮은 SFP 나옴
|
|||||
미국 증시 소폭 하락, 코인도 약세장 분위기
|
|||||
비트코인 반등 중이긴 한데 바닥은 아님
|
|||||
DXY 움직임 나오면 BTC 바닥 찍은 듯
|
|||||
비트코인 6만 달러 바닥 찍음
|
|||||
BMNR 폭락에 톰 리 탓하기 쉽지만
|
|||||
2026년 BTC 차트 똑같이 따라가면 큰일남
|
|||||
주간 BTC 차트 강세 다이버전스 감지
|
|||||
$BTC 바닥은 거래량 급증 없으면 안 생김
|
|||||
비트코인 바닥 계속 같은 구간에서 형성 중
|
|||||
비트코인 58k-63k 주요 주간 지지선에 위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