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에서 진짜 싫은 점은 가격 떨어지면 다들 싫어함. 강세장 때는 톰 리가 최고라고, 이더리움 강세장이라고 난리였음. 세일러는 MSTR이랑 BTC에 신급 취급받았는데 약세장 오니까 다들 까기 바쁨. 세일러가 32BTC 판 거는 그냥 사업일 뿐이고, 가격에 큰 영향 없다고 봄. 톰 리랑 이더도 마찬가지임. 이건 사이클임. 사람들은 지쳤고, 개인들은 이익 실현 안 했어도 펀드랑 큰 투자자들은 했음. 전쟁도 가격에 영향 줬고, IPO도 유동성 더 빨아감. 근데 긍정적으로 보면 이더 업그레이드 여러 번 했고, 솔라나는 2026년 한 번도 안 떨어졌음. HYPE/fomo랑 다른 파생상품들도 잘 돌아가고, WC 때 예측 시장 거래량 최고 찍은 거 보면 엄청 강세장 느낌임. 가격 중요하고 이익 실현도 해야 하지만, 은행들이 죽일 줄 알았던 생태계가 여기까지 온 거 보면 꽤 멀리 온 거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576 | 1 | 0 | 06-25 03:19 | ||
| 5575 | 2 | 0 | 06-25 03:40 | ||
| 5574 | 2 | 0 | 06-25 04:02 | ||
| 5573 | 2 | 0 | 06-25 04:08 | ||
| 5572 | 2 | 0 | 06-25 04:13 | ||
| 5571 | 2 | 0 | 06-25 04:23 | ||
| 5570 | 3 | 0 | 06-25 04:26 | ||
| 5569 | 2 | 0 | 06-25 04:30 | ||
| 5568 | 1 | 0 | 06-25 04:47 | ||
| 5567 | 2 | 0 | 06-25 04:56 | ||
| 5566 | 1 | 0 | 06-25 05:06 | ||
| 5565 | 2 | 0 | 06-25 05:18 | ||
| 5564 | 3 | 0 | 06-25 05:31 | ||
| 5563 | 3 | 0 | 06-25 05:47 | ||
| 5562 | 3 | 0 | 06-25 01:49 | ||
| 5561 | 4 | 0 | 06-25 01:52 | ||
| 5560 | 4 | 0 | 06-25 01:57 | ||
| 5559 | 4 | 0 | 06-25 02:00 | ||
| 5558 | 3 | 0 | 06-25 02:16 | ||
| 5557 | 3 | 0 | 06-25 02:17 | ||
바닥 신호가 너무 높음
|
|||||
암호화폐 현 상황에 대한 짧은 불만
|
|||||
2월 BTCTC 탈출 때 큰 손실 봤음
|
|||||
BTC, ETH 4분기 연속 적자 가능성 거의 없음
|
|||||
마이클 세일러 100년 투자 선언
|
|||||
비트코인 약세장 패턴 형성 중
|
|||||
ETH와 SOL 반 포지션 롱 진입 중
|
|||||
비트코인 $65k 지지선 깨지고 하락 중
|
|||||
BTC 61k 돌파하면 강세장 재진입 가능성
|
|||||
$골드랑 $실버 꼭대기 맞춤
|
|||||
비트코인 6개월 하락선 재시험 후 5만~5.5만 달러에서 바닥 형성 확실시
|
|||||
비트코인 66k 다시 올 듯
|
|||||
비트코인 4년 주기 끝나고 슈퍼사이클 시작
|
|||||
아더 헤이즈가 비트코인 바닥 찍었다고 함
|
|||||
MSTR/BTC 비율 미리 정해둔 구간 도달
|
|||||
특정 계정 과도한 게시 주의
|
|||||
스트래티지 2024년 3월 이후 처음으로 100달러 밑으로
|
|||||
총 암호화폐 시가총액, 바닥 형성 전 비트코인 1350억 달러 손실 예상
|
|||||
BTC 아직 강한 신호 없음, 59,500 밑 마감 주목
|
|||||
BTC 분기봉 강세장 지지선 테스트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