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에 $SPY는 50억 달러, QQQ는 37억 달러 순유입인데 BTC ETF는 6억 5400만 달러 빠져나감. IBIT만 해도 5억 달러나 빠짐. 이건 거시적 리스크 오프가 아님. 리스크 오프면 수십억 달러 어치 주식 사는 게 말이 안 됨. 완전 코인만 빠지는 상황임. 흐름을 보는 똑똑한 자금은 빠져나가고, 34% 빠진 차트만 보고 바닥이라 믿는 군중은 남아있음. 5억 달러 빠져나가는데도 64%가 강세라는 건 함정이지 바닥이 아님. 앞으로 2주 동안 BTC가 6만~6만 2천 달러 사이에서 움직일 거라고 봄. 차트보다 흐름이 더 중요함. 너는 어디서 선 긋고 버틸 건가?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350 | 8 | 0 | 06-22 21:47 | ||
| 5349 | 10 | 0 | 06-22 21:03 | ||
| 5348 | 5 | 0 | 06-22 17:01 | ||
| 5347 | 5 | 0 | 06-22 18:31 | ||
| 5346 | 5 | 0 | 06-22 18:48 | ||
| 5345 | 7 | 0 | 06-22 19:00 | ||
| 5344 | 11 | 0 | 06-22 14:56 | ||
| 5343 | 8 | 0 | 06-22 16:09 | ||
| 5342 | 12 | 0 | 06-22 16:44 | ||
| 5341 | 11 | 0 | 06-22 16:52 | ||
| 5340 | 12 | 0 | 06-22 16:55 | ||
| 5339 | 11 | 0 | 06-22 17:00 | ||
| 5338 | 9 | 0 | 06-22 17:28 | ||
| 5337 | 9 | 0 | 06-22 14:07 | ||
| 5336 | 9 | 0 | 06-22 14:25 | ||
| 5335 | 10 | 0 | 06-22 14:41 | ||
| 5334 | 11 | 0 | 06-22 14:42 | ||
| 5333 | 11 | 0 | 06-22 14:47 | ||
| 5332 | 9 | 0 | 06-22 10:34 | ||
| 5331 | 12 | 0 | 06-22 09:54 | ||
비트코인 손실 구간 최고치 근접 중
|
|||||
스트래티지 USD 준비금 3억 달러 늘림
|
|||||
비트코인 주간 차트 여전히 약세장
|
|||||
이번 사이클 김치 프리미엄 가장 큰 마이너스임
|
|||||
비트코인 7.7만 달러 지키면서 시장 강해짐
|
|||||
연준이 이번 사이클 가장 강한 비트코인 신호 보냄
|
|||||
선엑스는 카지노가 아님, 전략이 답임
|
|||||
비트코인 주간 차트 중요 구간 정리
|
|||||
선물 거래가 시장 지배 다시 시작
|
|||||
비트코인 펀딩 긍정 전환, 롱이 숏에 지불 중
|
|||||
BTC OTC 잔고 역대 최저치 기록 중
|
|||||
비트코인 약세장 패턴 정리
|
|||||
비트코인 이 수준 넘으면 바닥 가능성
|
|||||
단기 반등 기대보다 하락 준비 중
|
|||||
비트코인캐시 역사적 고점과 저점 다 잡음
|
|||||
알트코인 시장 5년째 고점 회복 실패 중
|
|||||
비트코인 하락 기다리면 계속 기다림
|
|||||
비트코인 기업 재무전략 논쟁 뜨거워짐
|
|||||
코인 다 날리고 영원히 접음
|
|||||
비트코인 관심도 재테스트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