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바닥 신호 거의 다 나왔음. MSTR이 한 번 크게 흔들리면 진짜 멋진 하락 꼬리 만들 텐데, 대체로는 잘 버티는 중임. 진짜 패닉 올 때 좀 더 사고 싶음. 비트코인 목표는 항상 5만 초중반이었는데, 그걸 놓친 것 같아 겁남. 근데 금리 인상이나 비슷한 스트레스 오면 마지막 기회 있을 듯. 2개 정도 더 사는 게 이상적이긴 한데, 크게 신경 안 쓰는 중임. 솔직히 이번 약세장은 좀 실망임. 특별히 흥미로운 사건도 없었고, AI 주식이 잘 나가서 공포랑 지루함 제대로 못 느꼈음. 예전 약세장이 훨씬 재밌었음. 계속 여기 있었는데, 요즘 다들 너무 진지해지고 트럼프 때문에 문화 전쟁도 재미없어짐. 그래도 건배.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296 | 21 | 0 | 06-21 21:38 | ||
| 5295 | 19 | 0 | 06-21 22:25 | ||
| 5294 | 21 | 0 | 06-21 22:47 | ||
| 5293 | 19 | 0 | 06-21 23:28 | ||
| 5292 | 22 | 0 | 06-21 19:07 | ||
| 5291 | 19 | 0 | 06-21 20:57 | ||
| 5290 | 16 | 0 | 06-21 21:20 | ||
| 5289 | 19 | 0 | 06-21 21:47 | ||
| 5288 | 19 | 0 | 06-21 21:58 | ||
| 5287 | 17 | 0 | 06-21 22:01 | ||
| 5286 | 15 | 0 | 06-21 18:42 | ||
| 5285 | 17 | 0 | 06-21 19:18 | ||
| 5284 | 15 | 0 | 06-21 16:23 | ||
| 5283 | 15 | 0 | 06-21 15:54 | ||
| 5282 | 13 | 0 | 06-21 09:54 | ||
| 5281 | 15 | 0 | 06-21 10:56 | ||
| 5280 | 20 | 0 | 06-21 07:25 | ||
| 5279 | 17 | 0 | 06-21 10:32 | ||
| 5278 | 17 | 0 | 06-21 10:34 | ||
| 5277 | 15 | 0 | 06-21 11:23 | ||
비트코인 펀딩레이트 변동 시작
|
|||||
비트코인 변동성 예전 약세장 전조랑 비슷해 보임
|
|||||
스페이스X 내부자 매도 버튼 활성화됨
|
|||||
비트코인 사이클 바닥 23개월 주기 딱 맞음
|
|||||
$STRC와 $SATA FUD는 과함
|
|||||
100년 만에 가장 과대평가된 시장
|
|||||
비트코인 BB 중간선 회복 시도 중
|
|||||
현재 BTC RSI, 2015·2019 저점보다 낮음
|
|||||
비트코인 상승 중인데 거래량은 아쉬움
|
|||||
지금 다들 약세장 분위기임
|
|||||
비트코인 $65k 저항에 계속 막힘
|
|||||
$BTC 이번 사이클도 다르지 않음
|
|||||
비트코인 Puell Multiple로 사이클 바닥 근접 신호
|
|||||
비트코인 약세장 깃발 바닥선 재테스트 중
|
|||||
점성술 현대 해석은 수학적으로 틀림 증명함
|
|||||
스테이블 코인 차트가 비트코인과 반대 움직임
|
|||||
레버리지 깨끗해도 바닥 아님, 유동성 문제임
|
|||||
BTC 위험 모델 940일 만에 녹색 신호
|
|||||
$AXS 지금 롱은 도박 수준임
|
|||||
Base가 다음 금융 시대 준비 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