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에 Bullish가 USX 스팟 거래 조용히 오픈함. 런칭 캠페인도 없고, 공동 마케팅도 없고, 대대적인 공지도 없음. 근데 첫 24시간에 거래량 3억 6천만 달러 넘김. 6월 10일까지 누적 거래량 8억 달러 돌파, BTC랑 USDC 페어에서 하루 평균 1억 3천만 달러 이상 거래됨. eUSX도 1,500만 달러 이상 추가됨. 트레이더들이 직접 찾아서 가격 매기고 계속 거래함. 이게 진짜 유기적인 수요임. SLX도 Bullish에서 거래 시작해서 USX, eUSX, SLX 전부 주요 기관 거래소에서 거래 가능해짐. 인센티브 없이 제품 자체가 말해주는 진짜 시장 적합성임. Solstice가 기관과 트레이더가 실제로 쓰는 인프라 계속 잘 만들어내고 있음.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4958 | 12 | 0 | 06-17 01:09 | ||
| 4957 | 13 | 0 | 06-17 03:30 | ||
| 4956 | 12 | 0 | 06-17 04:10 | ||
| 4955 | 9 | 0 | 06-17 04:27 | ||
| 4954 | 11 | 0 | 06-17 00:22 | ||
| 4953 | 11 | 0 | 06-17 02:21 | ||
| 4952 | 9 | 0 | 06-17 02:32 | ||
| 4951 | 11 | 0 | 06-17 03:12 | ||
| 4950 | 14 | 0 | 06-17 03:30 | ||
| 4949 | 34 | 0 | 06-17 03:32 | ||
| 4948 | 14 | 0 | 06-17 03:07 | ||
| 4947 | 12 | 0 | 06-16 22:00 | ||
| 4946 | 12 | 0 | 06-16 23:00 | ||
| 4945 | 10 | 0 | 06-16 23:38 | ||
| 4944 | 14 | 0 | 06-16 23:47 | ||
| 4943 | 9 | 0 | 06-17 00:12 | ||
| 4942 | 9 | 0 | 06-17 00:12 | ||
| 4941 | 10 | 0 | 06-17 00:38 | ||
| 4940 | 12 | 0 | 06-17 00:57 | ||
| 4939 | 10 | 0 | 06-17 00:59 | ||
요즘 기대하는 코인들
|
|||||
블랙록 CIO 비트코인 더 오를 거라고 함
|
|||||
AI랑 메모리주 일부 익절함
|
|||||
$WYFI 주식 발행 가능성 점검
|
|||||
약세장도 큰 그림 보면 기회임
|
|||||
FOMC 회의 후 비트코인 7만 달러 갈지 6.2만 달러로 후퇴할지 결정됨
|
|||||
현재 암호화폐 시장은 조심스러운 횡보 중
|
|||||
지금 약세장임
|
|||||
곧 폭락 올 듯
|
|||||
스페이스X IPO 역대급 락업 해제 임박
|
|||||
비트코인 이미 디지털 자본으로 승리함
|
|||||
비트코인 이제 투기 넘어 실행 단계
|
|||||
BTC 기술적 반등 시작, 바닥 확인은 아직
|
|||||
BTC 드디어 확인 신호 줌
|
|||||
비트코인 단기/장기 시나리오 두 개 있음
|
|||||
비트코인 더블 바텀 찍은 듯
|
|||||
암호화폐 계속 추락 중임
|
|||||
비트코인 기반 회사 주식 보유 이유
|
|||||
$STRC 왜 아직도 폭락 중임
|
|||||
비트코인 숏치고 멘탈 털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