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약세장 분위기인데 장기 보유자랑 고래들이 뭘 하는지 보면 느낌 다름. 비트코인 가격이 59k까지 떨어졌다가 지금은 62k~63.5k 사이에서 거래 중임. 근데 장기 보유자(LTH, 155일 이상 보유)들이 엄청 적극적으로 모으는 중임. LTH 보유량이 1630만 BTC까지 올라와서 역대 최고치인 1640만 BTC에 거의 근접함. 이번 약세장 기간에 200만 BTC 이상 추가 매수했고, 5월 한 달에만 20만 BTC 순매수함. CryptoQuant 데이터 보면 최근 30일 동안 31.6만 BTC 쌓인 것도 확인됨. 일반 투자자들은 빨간봉에 반응하는데 장기 보유자들은 가치에 반응하는 거라서 이런 부분 놓치는 경우 많음. 매일 강세장 뉴스 없어도 가격이 충분히 조정돼서 매수 매력 생기면 계속 모으는 중임. 개인적으로도 이 가격대에서 BTC랑 ETH 계속 모으는 중임. 감정에 휘둘리지 말고 자금 흐름 따라가라는 말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4709 | 27 | 0 | 06-14 00:14 | ||
| 4708 | 35 | 0 | 06-14 00:58 | ||
| 4707 | 36 | 0 | 06-14 01:03 | ||
| 4706 | 27 | 0 | 06-14 01:33 | ||
| 4705 | 26 | 0 | 06-13 21:54 | ||
| 4704 | 27 | 0 | 06-13 22:26 | ||
| 4703 | 27 | 0 | 06-13 22:33 | ||
| 4702 | 27 | 0 | 06-13 22:47 | ||
| 4701 | 25 | 0 | 06-13 22:59 | ||
| 4700 | 22 | 0 | 06-13 23:12 | ||
| 4699 | 21 | 0 | 06-13 23:15 | ||
| 4698 | 23 | 0 | 06-13 23:41 | ||
| 4697 | 25 | 0 | 06-13 23:43 | ||
| 4696 | 24 | 0 | 06-13 19:41 | ||
| 4695 | 26 | 0 | 06-13 19:45 | ||
| 4694 | 28 | 0 | 06-13 20:34 | ||
| 4693 | 27 | 0 | 06-13 20:37 | ||
| 4692 | 25 | 0 | 06-13 20:46 | ||
| 4691 | 26 | 0 | 06-13 20:50 | ||
| 4690 | 26 | 0 | 06-13 20:59 | ||
약세장 마지막 단계 코앞임
|
|||||
2025년 12만6천 달러 고점 산 사람들 현실 직시 필요
|
|||||
XRP 2021년과 비슷한 사이클인지 체크
|
|||||
인터링크 앱에 모바일 충전 기능 추가됨
|
|||||
하이퍼리퀴드는 조용히 전통금융 온체인으로 끌어들이는 중
|
|||||
은값 $62까지 급락한 이유 있음
|
|||||
비트코인 64K 돌파했지만 함정일 수도 있음
|
|||||
앞으로 몇 주~몇 달 들고 갈 알트코인 리스트 준비 중
|
|||||
BTC 64k 저항에 이중 약세 다이버전스 관찰됨
|
|||||
바닥 찍은 느낌임
|
|||||
비트코인 단기 반등 신호 포착
|
|||||
스페이스X IPO로 비트코인 잠깐 조정 온 듯
|
|||||
이번 사이클 비트코인 바닥 3개월 내 예상
|
|||||
비트코인 현재 극단적 과매도 구간임
|
|||||
아직 매도 구간 노리는 중
|
|||||
이번 월요일에 진짜 큰 악재 온다
|
|||||
스페이스X 상장에 시장 쏠림 현상 심화
|
|||||
바닥이라고 서두르지 말라는 말
|
|||||
5월 CPI가 시장 갈림길에 놓음
|
|||||
달러 지수 상단에서 또 반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