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비트코인 설득력 없어서 약세장 쪽으로 기울어짐. 65K랑 68K 이상에 유동성 쌓여 있어서 여기서 앞서서 매도 나올 가능성 높음. 아직 전일 봉 안에서 거래 중이고, 어제 올린 롱 포지션은 발동돼서 유지 중임. 61K 아래에서 진입한 사람들은 손익분기점 맞추거나 60.8K 밑에 스탑 두는 게 좋음. 어제 숏 잡았는데 62.5K 불균형 메우고 63.5K 고점 거부 확인되면 추가 숏 고려 중임. 60.8K 지지선 깨지면 숏 진입 퀄리티 더 좋아짐. 어제부터 롱 포지션 잡는 게 맞다고 봄. 강세장 쪽으로 움직이면 목표가는 65K랑 68K 유동성 구간임. 오늘 CPI 발표 있는데 런던 세션은 조용할 것 같고, 뉴욕 세션에서 반응 기대 중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4517 | 27 | 0 | 06-11 00:38 | ||
| 4516 | 29 | 0 | 06-11 01:24 | ||
| 4515 | 29 | 0 | 06-11 01:27 | ||
| 4514 | 29 | 0 | 06-11 01:27 | ||
| 4513 | 30 | 0 | 06-10 21:58 | ||
| 4512 | 31 | 0 | 06-10 22:00 | ||
| 4511 | 28 | 0 | 06-10 22:15 | ||
| 4510 | 31 | 0 | 06-10 22:33 | ||
| 4509 | 25 | 0 | 06-10 23:15 | ||
| 4508 | 25 | 0 | 06-10 23:26 | ||
| 4507 | 26 | 0 | 06-10 23:27 | ||
| 4506 | 30 | 0 | 06-10 23:41 | ||
| 4505 | 30 | 0 | 06-10 18:03 | ||
| 4504 | 30 | 0 | 06-10 20:22 | ||
| 4503 | 33 | 0 | 06-10 20:32 | ||
| 4502 | 33 | 0 | 06-10 20:40 | ||
| 4501 | 41 | 0 | 06-10 20:52 | ||
| 4500 | 38 | 0 | 06-10 21:24 | ||
| 4499 | 38 | 0 | 06-10 22:01 | ||
| 4498 | 42 | 0 | 06-10 13:01 | ||
OMI가 몇 달 내에 톱100 토큰 될 수 있는 이유
|
|||||
비트코인 약세장 평균 바닥까지 247일 지남
|
|||||
2월에 이미 바닥 찍은 듯
|
|||||
한 달 전만 해도 10만 달러 간다더니
|
|||||
이더리움 또 묻는 사람들 벌 받을 듯
|
|||||
2024년 말부터 BTC 매집 계속 중
|
|||||
비트코인 바닥 찍었다는 분석 하나 있음
|
|||||
비트코인 숏 전략 유지 중
|
|||||
18k 실사용자에 공식팀까지 있는 밈코인 있음
|
|||||
비트코인 2만 달러 근처까지 기다리는 게 좋음
|
|||||
비트코인 약세장 지속 가능성 높음
|
|||||
비트코인 절반 이상 손실 구간 진입
|
|||||
비트코인 지금 사는 거 현명함
|
|||||
비트코인 수익권 공급 50%까지 떨어짐
|
|||||
비트코인 다음 조정 목표 4.9~5.3만 달러 예상
|
|||||
비트코인 바닥 찍음
|
|||||
스택스 영구 발행으로 가는 중
|
|||||
비트코인 생산원가 두 번 터치한 강력한 지지
|
|||||
ETH 바닥은 1.2k 달러 구간일 듯
|
|||||
미국 CPI 발표 앞두고 금리 인상 기대감 커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