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시장 완전 폭락 중이고 ONDO도 예외 없음. 비트코인 빠지고 리스크 선호 사라지니까 가격 다 같이 내려가는 중임. 근데 펀더멘털은 딱히 변한 게 없음. Ondo Perps 6월 9일 출시 예정이고, 토큰화된 주식과 ETF에 레버리지 적용해서 온체인으로 간다는 점, RWA 채택은 시장 약세에도 계속 늘어나고 있다는 점, 기관들도 여전히 토큰화된 수익 상품에 자금 배분하는 중임. 그래서 진짜 궁금한 건 RWA가 이번 사이클을 버티느냐가 아니라, 다음 상승 구간 전에 시장이 더 좋은 진입 기회를 줄지 여부임. 개인적으로는 장기적으로 RWA 섹터에 여전히 긍정적임. 앞으로 몇 년간 토큰화된 자산이 주요 크립토 화두가 된다면 ONDO는 꼭 관심 리스트에 들어가야 할 듯. 단기적으로는 비트코인이 모든 걸 좌우함. 비트코인 계속 빠지면 강한 스토리도 일단 같이 끌려내려갔다가 나중에 회복하는 패턴임. 그래서 지금은 '올인'보다는 Perps 출시 전후로 가격 반응을 지켜보는 중임. 투자 판단은 각자 알아서 잘 하길.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4236 | 28 | 0 | 06-08 01:06 | ||
| 4235 | 29 | 0 | 06-08 01:30 | ||
| 4234 | 24 | 0 | 06-08 01:31 | ||
| 4233 | 27 | 0 | 06-08 01:31 | ||
| 4232 | 30 | 0 | 06-08 01:45 | ||
| 4231 | 26 | 0 | 06-07 20:16 | ||
| 4230 | 28 | 0 | 06-07 21:10 | ||
| 4229 | 33 | 0 | 06-07 21:33 | ||
| 4228 | 30 | 0 | 06-07 21:48 | ||
| 4227 | 31 | 0 | 06-07 22:00 | ||
| 4226 | 30 | 0 | 06-07 22:11 | ||
| 4225 | 31 | 0 | 06-07 22:15 | ||
| 4224 | 30 | 0 | 06-07 22:29 | ||
| 4223 | 30 | 0 | 06-07 22:54 | ||
| 4222 | 35 | 0 | 06-07 23:20 | ||
| 4221 | 31 | 0 | 06-07 23:22 | ||
| 4220 | 33 | 0 | 06-07 23:33 | ||
| 4219 | 29 | 0 | 06-07 19:04 | ||
| 4218 | 28 | 0 | 06-07 19:05 | ||
| 4217 | 29 | 0 | 06-07 19:51 | ||
비트코인 가치 저장 수단 대화 중
|
|||||
이번 달 처음으로 비트코인 반등에 고점 찍음(일요일임)
|
|||||
STRC 비판하는 사람들, 기존 틀에서 못 벗어남
|
|||||
세일러 FUD에 CT 도미포스팅 다년 최고치 찍는 중
|
|||||
10배 수익 위해선 비트코인 대비 3.3배 필요함
|
|||||
주말에 또 펌핑 중임
|
|||||
비트코인 59.8k 찍고 반등 시도 중
|
|||||
피터가 2.5만 달러 예상하는데 안 올 것 같음
|
|||||
비트코인 바닥 아직 아님, 약세장 238일째
|
|||||
비트코인 바닥 확률 모델 상승 중
|
|||||
지금 다들 코인 약세장이라 함
|
|||||
세일러가 월요일에 BTC 매도 안 하면 6만 달러가 바닥일 수도 있음
|
|||||
세일러가 다시 사면서 반등 기대
|
|||||
비트코인 3만 달러는 이번 사이클에 못 찍을 듯
|
|||||
이번 주 마감이 엄청 중요함
|
|||||
ZEC 급락은 과도했다 판단, 단기 매수함
|
|||||
TP2에서 또 함정 걸림
|
|||||
비트코인 심리 사이클별 움직임
|
|||||
이번 주 최악 뒤 1~5% 반등 중
|
|||||
S&P500 7,615에 전량 숏 포지션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