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세장에 이런 쓰레기 코인 사면 안 됨. 코인 약세장 기본 중 기본임. 경험 많은 사람이 이렇게 공개적으로 하는 거 보면 좀 놀람. HYPE 자체는 그렇게 나쁘진 않은데, 산 시점이 너무 뜨거울 때고 엄청 달렸을 때임. 이런 때는 들어가는 게 아니라 나갈 때임. 이거 보면 데이비드가 초기에 ETH 많이 사서 운 좋게 버틴 거지, 시장을 제대로 못 읽는 느낌임. 약세장에 자본 보존이 제일 중요함. 약세장에 이렇게 막 사면 안 됨. BTC 바닥 구조 나올 때까지 몇 달, 몇 년 기다리고, DCA 하거나 블랙스완 때 한꺼번에 정리하는 게 맞음. 그다음 BTC가 올라가면 강세장 확인되니까 리스크 구간 점차 늘려가면서 알트 소액 레버리지로 빠른 매매하거나, 새 자금 넣거나, 수익 난 BTC 일부 팔아서 다음에 오래 갈 만한 알트(예: 지난 사이클 SOL, HYPE, 이번 사이클도 아마 그럴 듯한 애들) 사는 게 전략임. 이거 다들 알고 있는 줄 알았는데 의외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3950 | 35 | 0 | 06-05 15:39 | ||
| 3949 | 36 | 0 | 06-05 15:51 | ||
| 3948 | 41 | 0 | 06-05 16:00 | ||
| 3947 | 36 | 0 | 06-05 16:09 | ||
| 3946 | 34 | 0 | 06-05 16:16 | ||
| 3945 | 37 | 0 | 06-05 16:23 | ||
| 3944 | 34 | 0 | 06-05 16:34 | ||
| 3943 | 34 | 0 | 06-05 16:45 | ||
| 3942 | 36 | 0 | 06-05 16:47 | ||
| 3941 | 31 | 0 | 06-05 16:47 | ||
| 3940 | 34 | 0 | 06-05 16:50 | ||
| 3939 | 36 | 0 | 06-05 17:01 | ||
| 3938 | 38 | 0 | 06-05 17:01 | ||
| 3937 | 37 | 0 | 06-05 17:16 | ||
| 3936 | 37 | 0 | 06-05 14:01 | ||
| 3935 | 41 | 0 | 06-05 14:02 | ||
| 3934 | 39 | 0 | 06-05 14:03 | ||
| 3933 | 33 | 0 | 06-05 14:15 | ||
| 3932 | 37 | 0 | 06-05 14:20 | ||
| 3931 | 41 | 0 | 06-05 14:37 | ||
비트코인 RSI 역대급 과매도 구간
|
|||||
비트코인 바닥 찍음
|
|||||
시장 완전 난리남
|
|||||
Fusion Friday로 프라이버시 지키는 중
|
|||||
$ZEC 꼭대기에서 다음 $BTC라던 사람들 골탕 먹어야 함
|
|||||
알트코인 비트코인 대비 힘 빠짐
|
|||||
비트코인 6만2천 달러 아래로 떨어짐
|
|||||
기업 비트코인 재무전략 첫 시험대
|
|||||
비트코인 반등 확인됨
|
|||||
비트코인 바닥 근처 온 듯
|
|||||
비트코인 반등 마지막 기회
|
|||||
비트코인 6만 달러 이중 바닥 찍는 중
|
|||||
포트폴리오 공개하는 날
|
|||||
R=1일 때 시장 흐름 정리
|
|||||
주식·외환 인플루언서들 갑자기 암호화폐 전문가 변신 후 비트코인 끝났다고 난리
|
|||||
떨어질 때 유로 한 장으로 비트코인 쌓는 중
|
|||||
Zcash 해킹 아님, 오해 정리함
|
|||||
올해 남은 비트코인 예상 흐름
|
|||||
6월 5일 NFT 민트 정리
|
|||||
패닉셀 전에 2분만 멈춰봐야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