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달 동안 말한 약세장 움직임이 이제 공식적으로 끝남. 이더리움이 주요 지점에서 바닥 찍으면서 비트코인은 꼭 따라갈 필요 없어짐. 그렇다고 강세장 온 건 아님, 여전히 큰 하락 추세임. 단지 극단적으로 비관적이고 조심해야 할 시기는 지났다는 뜻임. 이런 약세장 전망 올리는 건 다들 망하는 꼴 보고 싶어서가 아님. 오히려 반대임. 항상 희망만 품고 너무 많이 잃어서 시장이 그런 심리를 먹고 산다는 걸 알게 됨. 그래서 여기 와서 도움 주려고 하는 중임. 이번 하락에 피해 봤다면 그 자체로 문제는 없음. 다만 거기서 배워야 함. 결국 다 틀릴 수밖에 없는 어려운 시장임. 이 기간 동안 누군가 돈 아꼈다면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 주길 바람. 다 같이 성장하고 시장에서 뭔가 얻어가자고.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3924 | 35 | 0 | 06-05 08:53 | ||
| 3923 | 33 | 0 | 06-05 11:59 | ||
| 3922 | 34 | 0 | 06-05 12:49 | ||
| 3921 | 38 | 0 | 06-05 13:00 | ||
| 3920 | 37 | 0 | 06-05 13:15 | ||
| 3919 | 39 | 0 | 06-05 13:35 | ||
| 3918 | 30 | 0 | 06-05 07:07 | ||
| 3917 | 33 | 0 | 06-05 10:25 | ||
| 3916 | 33 | 0 | 06-05 10:31 | ||
| 3915 | 30 | 0 | 06-05 10:56 | ||
| 3914 | 29 | 0 | 06-05 11:41 | ||
| 3913 | 32 | 0 | 06-05 11:46 | ||
| 3912 | 33 | 0 | 06-05 05:08 | ||
| 3911 | 32 | 0 | 06-05 05:24 | ||
| 3910 | 31 | 0 | 06-05 07:26 | ||
| 3909 | 33 | 0 | 06-05 08:21 | ||
| 3908 | 31 | 0 | 06-05 08:30 | ||
| 3907 | 29 | 0 | 06-05 08:38 | ||
| 3906 | 31 | 0 | 06-05 08:38 | ||
| 3905 | 31 | 0 | 06-05 08:40 | ||
5월부터 시장 하락 중인데 LSteak는 강세임
|
|||||
비트코인 지지선 무너지고 약세장 신호 계속
|
|||||
비트코인 3연승 도전 중
|
|||||
이번 사이클 마지막 블러드문 2026년 3월 3일임
|
|||||
33% 룰로 비트코인 스팟 전략 진행 중
|
|||||
약세장에 이런 코인은 무조건 피해야 함
|
|||||
전쟁 상황 엇갈림, 시장은 극도의 공포
|
|||||
AVGO, 5파 끝나고 ABC 조정 시작
|
|||||
비트코인 더블 바닥 형성 중일 가능성
|
|||||
비트코인 급락 예상했고 고점에서 대박익절함
|
|||||
솔라나와 비트코인 월봉 차트 비교
|
|||||
비트코인 일봉 차트 최근 하락과 비슷함
|
|||||
$META 600달러 이하 될 때까지 안 건드림
|
|||||
6위 기업 비트코인 보유자, 매도 안 함
|
|||||
CUBO+ 지원 3일 남음
|
|||||
사일러 때문에 비트코인 신뢰 떨어져 Zcash로 갈아탐
|
|||||
요즘 분위기 진짜 암울함
|
|||||
16년간 1달러도 안 움직임
|
|||||
59.8K 지지선 깨야 진입 가능할 듯
|
|||||
비트코인 주요 사이클 저점은 200WMA와 300WMA 사이에 형성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