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개 차트 더 보여줘야 사람들이 바닥인 거 알까 싶음. 이번 사이클에 폭발적인 상승 없었음. 비트코인도 지난 사이클 최고점 대비 두 배도 안 됐음. 폭등 없었는데 -75% 하락이 왜 있어야 함? 스트래티지가 거의 백만 개, 블랙록도 거의 백만 개 비트코인 들고 있는데 가격은 8만 달러에 고정임. 비트코인 수익 원하면 무조건 조정 때 사야 함, 바닥에서 사야 함. 6만 달러가 바닥일 가능성 높음, 큰 경제 위기나 전염병 같은 거 없으면. 비트코인은 늘 그랬듯 올라갈 거임. 강세장 입장에선 6만 달러까지 조정 후 천천히 연말까지 최고점 회복하는 게 최대 고통일 듯. 약세장 입장에선 10만 달러 찍고 2026년에 새 최고점 가는 게 최대 고통임. 내려가는 건 말이 안 됨. S&P, 나스닥 다 최고점 찍었고, 클리어리티 법안 통과 임박, 전쟁도 진정 중, 이번 달 새 연준 의장, 중간선거도 다가오고 PMI도 4개월째 50 이상 유지 중임. 다 강세 신호임. 기관들, 스트래티지 같은 기업들, 다른 재무팀들이 엄청난 물량 사들이는데 바닥 안 찍었다는 게 믿기 힘듦. 친구 퀸텐 말처럼 이보다 명확할 수 없음. 이번 기회 놓치면 진짜 'Have Fun Staying Poor'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2851 | 145 | 0 | 05-10 22:48 | ||
| 2850 | 133 | 0 | 05-11 00:07 | ||
| 2849 | 129 | 0 | 05-11 01:01 | ||
| 2848 | 132 | 0 | 05-11 01:22 | ||
| 2847 | 143 | 0 | 05-11 01:37 | ||
| 2846 | 141 | 0 | 05-10 21:56 | ||
| 2845 | 137 | 0 | 05-10 23:22 | ||
| 2844 | 132 | 0 | 05-10 23:50 | ||
| 2843 | 140 | 0 | 05-10 20:25 | ||
| 2842 | 126 | 0 | 05-10 17:09 | ||
| 2841 | 159 | 0 | 05-10 18:09 | ||
| 2840 | 131 | 0 | 05-10 18:26 | ||
| 2839 | 131 | 0 | 05-10 19:04 | ||
| 2838 | 131 | 0 | 05-09 19:37 | ||
| 2837 | 157 | 0 | 05-10 13:21 | ||
| 2836 | 153 | 0 | 05-10 02:59 | ||
| 2835 | 134 | 0 | 05-10 06:09 | ||
| 2834 | 154 | 0 | 05-10 06:28 | ||
| 2833 | 133 | 0 | 05-10 03:39 | ||
| 2832 | 138 | 0 | 05-10 05:17 | ||
주요 코인 창립자들 대부분 알려지지 않음
|
|||||
비트코인 아직 강세 유지 중
|
|||||
비트코인 지루한 구간 끝나가는 중
|
|||||
암호화폐 법안 통과 앞두고 루머에 매수 중
|
|||||
비트코인 청산 사냥 중임
|
|||||
비트코인 바닥 끝나고 상승 시작
|
|||||
BTC, ETH, SOL 상황 보니 $ZIG 바닥 찍은 듯
|
|||||
다음 주 캔들 약세 가능성 있음
|
|||||
다시 일 시작함
|
|||||
바이낸스 10억 달러 유입, 반감기 후 750일째
|
|||||
수이 네이티브 1.124달러는 비트코인 100달러 같음
|
|||||
스트래티지, 배당금 위해 비트코인 일부 매도 가능성
|
|||||
수이 네이티브 $1.124는 비트코인 $100 살 때 느낌
|
|||||
미국 전략 비트코인 준비금 확정 임박
|
|||||
트롤러닝이 곧 강세장 시작은 아님
|
|||||
ZEC/BTC 고점 찍은 듯
|
|||||
비트코인 강세장 재확인 느낌
|
|||||
마이클 세일러가 말하는 비트코인과 스트래티지 이야기
|
|||||
6만 달러는 바닥 아니라고 봄
|
|||||
비트코인 생산원가 세 번이나 찍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