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개 차트 더 보여줘야 사람들이 바닥인 거 알까 싶음. 이번 사이클에 폭발적인 상승 없었음. 비트코인도 지난 사이클 최고점 대비 두 배도 안 됐음. 폭등 없었는데 -75% 하락이 왜 있어야 함? 스트래티지가 거의 백만 개, 블랙록도 거의 백만 개 비트코인 들고 있는데 가격은 8만 달러에 고정임. 비트코인 수익 원하면 무조건 조정 때 사야 함, 바닥에서 사야 함. 6만 달러가 바닥일 가능성 높음, 큰 경제 위기나 전염병 같은 거 없으면. 비트코인은 늘 그랬듯 올라갈 거임. 강세장 입장에선 6만 달러까지 조정 후 천천히 연말까지 최고점 회복하는 게 최대 고통일 듯. 약세장 입장에선 10만 달러 찍고 2026년에 새 최고점 가는 게 최대 고통임. 내려가는 건 말이 안 됨. S&P, 나스닥 다 최고점 찍었고, 클리어리티 법안 통과 임박, 전쟁도 진정 중, 이번 달 새 연준 의장, 중간선거도 다가오고 PMI도 4개월째 50 이상 유지 중임. 다 강세 신호임. 기관들, 스트래티지 같은 기업들, 다른 재무팀들이 엄청난 물량 사들이는데 바닥 안 찍었다는 게 믿기 힘듦. 친구 퀸텐 말처럼 이보다 명확할 수 없음. 이번 기회 놓치면 진짜 'Have Fun Staying Poor'임.
| No | 제목 | 닉네임 | 조회수 | 추천 | 등록일 |
|---|---|---|---|---|---|
| 제목 | |||||
| 5457 | 0 | 0 | 06-23 23:55 | ||
| 5456 | 0 | 0 | 06-24 02:15 | ||
| 5455 | 0 | 0 | 06-24 02:23 | ||
| 5454 | 0 | 0 | 06-24 02:38 | ||
| 5453 | 0 | 0 | 06-24 02:50 | ||
| 5452 | 0 | 0 | 06-24 03:34 | ||
| 5451 | 0 | 0 | 06-24 03:44 | ||
| 5450 | 2 | 0 | 06-23 22:23 | ||
| 5449 | 4 | 0 | 06-24 00:07 | ||
| 5448 | 4 | 0 | 06-24 00:07 | ||
| 5447 | 2 | 0 | 06-24 00:20 | ||
| 5446 | 3 | 0 | 06-24 00:49 | ||
| 5445 | 3 | 0 | 06-24 01:33 | ||
| 5444 | 4 | 0 | 06-24 01:42 | ||
| 5443 | 3 | 0 | 06-23 21:00 | ||
| 5442 | 3 | 0 | 06-23 21:18 | ||
| 5441 | 3 | 0 | 06-23 22:10 | ||
| 5440 | 4 | 0 | 06-23 23:27 | ||
| 5439 | 4 | 0 | 06-23 23:35 | ||
| 5438 | 3 | 0 | 06-23 23:44 | ||
비트코인 약세장 예상 중
|
|||||
비트코인 6만2천 달러 견고히 버티는 중
|
|||||
비트코인 2026년까지 하락 예상하는 트레이더
|
|||||
20k 비트코인 예상하는 사람 훨씬 많음
|
|||||
비트코인 약세장 깃발 패턴 확인됨
|
|||||
비트코인 오늘 2.7% 하락, 약세 계속
|
|||||
비트코인 역사적 저점선에 위치 중
|
|||||
$NOTHING 힘 못 쓰는 중
|
|||||
비트코인 강세장 함정 구간에 머무름
|
|||||
비트코인 69K에서 FVG 채우고 진짜 움직임 시작
|
|||||
비트코인 가격 내렸는데 오픈 이자 줄진 않음
|
|||||
비트코인 스테이킹은 스택스의 시작점임
|
|||||
비트코인 바닥은 200주 이동평균선 근처에 있음
|
|||||
비트코인 바닥 신호 기관마다 의견 갈림
|
|||||
옛날 알트 시즌 공식 깨지는 중
|
|||||
비트코인 스테이킹, 진짜 전환이 문제임
|
|||||
비트코인 주간 차트, 역사 반복 중임
|
|||||
전 세계 시장 동시 급락 중
|
|||||
약세장 마지막 단계 진입 중임
|
|||||
EF 예산 40% 감축 중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