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실시간 시세 변동률 김치 프리미엄 거래량

이더리움 재단도 힘든가보네요

0
3
0
12:00

이더리움 보유분도 팔고

인력감축도 크게 한다던데...

망하진않겠죠? ㅠㅠ

신고
이전글
이전글 없음
다음글
형이 비트코인 차트 그려준거 기억하지?
0개의 댓글
자유 게시판
No 제목 닉네임 조회수 추천 등록일
제목
공지

관리자

477 2 12-23 17:08
1664

엘지팬

2 0 06-28 12:00
1663

불장맞지

11 0 06-27 09:23
1662

원희사랑해

15 0 06-26 20:00
1661

불장맞지

15 0 06-25 23:55
1660

ㅇㅇ

10 0 06-25 10:59
1659

불장맞지

22 0 06-24 23:07
1658

돌아온코린이

17 0 06-23 23:17
1657

불장맞지

60 0 06-23 12:15
1656

불장맞지

37 0 06-22 22:46
1655

불장맞지

18 0 06-22 22:43
1654

불장맞지

18 0 06-21 20:12
1653

고점판독기

30 0 06-20 22:32
1652

엘지팬

28 0 06-19 19:58
1651

불장맞지

27 0 06-19 14:22
1650

불장맞지

33 0 06-18 21:19
1649

ㅇㅇ

42 0 06-18 16:30
1648

불장맞지

26 0 06-17 22:23
1647

링링

25 0 06-17 04:07
1646

ㅇㅇ

37 0 06-17 03:56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3]
신규
이더리움 재단도 힘든가보네요
22 엘지팬 / 조회수 : 2 / 06-28 12:00
형이 비트코인 차트 그려준거 기억하지?
형이 비트코인 차트 그려준거 기억하지?
[1]
56 불장맞지 / 조회수 : 11 / 06-27 09:23
오늘 밀크 엄청 올랐네요
[1]
12 원희사랑해 / 조회수 : 15 / 06-26 20:00
buy purchase GIF
솔스티스 세력 들어옴?
56 불장맞지 / 조회수 : 15 / 06-25 23:55
ㅎㅇ 형들 오랜만
[1]
14 ㅇㅇ / 조회수 : 10 / 06-25 10:59
비트코인 이번 야락장 저점 예상
비트코인 이번 야락장 저점 예상
56 불장맞지 / 조회수 : 22 / 06-24 23:07
매매할 때 제일 많이 보는 게 뭐냐
[2]
0 돌아온코린이 / 조회수 : 17 / 06-23 23:17
바이비트 비트겟 아르키움 상장 후 업비트 상장
바이비트 비트겟 아르키움 상장 후 업비트 상장
[2]
56 불장맞지 / 조회수 : 60 / 06-23 12:15
ARX코인도 리프로토콜 처럼 원상가나
ARX코인도 리프로토콜 처럼 원상가나
56 불장맞지 / 조회수 : 37 / 06-22 22:46
wanna fight ronda rousey GIF by Talk Stoop
내년 코인과세하는데
56 불장맞지 / 조회수 : 18 / 06-22 22:43
수이덱스 간다 모멘똥
56 불장맞지 / 조회수 : 18 / 06-21 20:12
엑시 이번에 크게 한번 가나
[3]
0 고점판독기 / 조회수 : 30 / 06-20 22:32
캐시우드 비트코인 장기목표가격
캐시우드 비트코인 장기목표가격
[1]
22 엘지팬 / 조회수 : 28 / 06-19 19:58
업비트 원화상장 후보코인
업비트 원화상장 후보코인
56 불장맞지 / 조회수 : 27 / 06-19 14:22
비트겟 바이낸스 게이트아이오 동시상장 코인
비트겟 바이낸스 게이트아이오 동시상장 코인
[3]
56 불장맞지 / 조회수 : 33 / 06-18 21:19
하이닉스 삼전 도랏냐 ㅋㅋ
[2]
14 ㅇㅇ / 조회수 : 42 / 06-18 16:30
Asks Black Friday GIF
플라즈마 쫌 더 갈거같은데
56 불장맞지 / 조회수 : 26 / 06-17 22:23
요즘 지키미햄 안 보이네
[1]
9 링링 / 조회수 : 25 / 06-17 04:07
월드코인 머임
[3]
14 ㅇㅇ / 조회수 : 37 / 06-17 03:56